LG 코드제로 '클린홈즈 2편' 광고 10일 만에 1천만뷰

입력 2020-09-15 10:00  

LG 코드제로 '클린홈즈 2편' 광고 10일 만에 1천만뷰

(서울=연합뉴스) 김영신 기자 = LG전자[066570]는 영국 드라마 '셜록'(Sherlock)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제작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M9 씽큐' 광고 영상이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천만회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클린 홈즈 2편' 광고는 지난해 코드제로 A9을 소개했던 1편 광고보다 2배 이상 빠르게 조회 수 1천만회를 돌파했다.

2편에서는 셜록 홈즈의 숙적인 모리아티가 홈즈의 사무실을 난장판으로 어지럽히자 홈즈가 손끝 하나 대지 않고 해결하겠다며 인공지능을 탑재한 LG 코드제로 M9 씽큐로 청소를 하는 내용이다.
약 2㎏인 하중이 물걸레를 눌러 바닥을 닦는 얼룩제거 성능,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하는 300㎖ 대용량 물통과 자동분사 기능 등이 홈즈를 통해 소개된다.
짧은 영화 같은 영상 광고를 본 네티즌들은 호평을 보내고 있다고 LG전자는 전했다.
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