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Ruten Japan, 글로벌 웹사이트 개설

입력 2020-09-23 11:09  

[PRNewswire] Ruten Japan, 글로벌 웹사이트 개설

-- 50달러 이상 주문은 무료배송

(도쿄 2020년 9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Ruten Japan은 6천만 개가 넘는 일본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오늘(9월 23일), Ruten Japan의 글로벌 웹사이트가 공식적으로 개설됐다. Ruten Japan은 13개 국가와 지역(싱가포르, 홍콩, 영국, 캐나다, 뉴질랜드, 인도네시아 및 한국 등)으로 일본 제품을 배송한다. Ruten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미화 50달러가 넘는 모든 주문은 국제 배송을 무료로 제공한다. Ruten 고객은 바로 집 앞까지 배송되는 최대 6천만 개의 일본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확보하게 됐다.




아시아의 스타트업 Ruten Japan(본사: 일본)이 누구나 탐내는 온라인 쇼핑으로 확장을 단행했다. Ruten Japan은 고품질 일본 제품을 전 세계로 배송하고자 지역별 머천다이즈 제품을 조정하고, 직접판매 방식을 이용하는 운영 모드를 채택했다. Ruten Japan CEO Yun Su는 일본 제품에 대한 전 세계적인 수요를 파악했다. 코로나19 팬더믹이 지속되면서, 해외여행과 쇼핑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Ruten Japan은 공식 웹사이트를 개설한 만큼, 아시아, 북미 및 유럽의 13개국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다. 아시아국가의 경우 평균 배송일은 7일이다.

Ruten Japan은 일본 간식, 보충제, 주방용품, 미용 제품 및 의류 등과 같은 제품 부문을 취급한다. 현재 Ruten Japan은 항공 및 해상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화 50달러가 넘는 모든 주문은 국제 배송을 무료로 제공한다. 앞으로도 Ruten은 확장을 이어가고, 더 많은 국가에 더 많은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무료 국제 배송을 계기로 Ruten Japan의 온라인 쇼핑 서비스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제공될 전망이다.

Ruten은 글로벌 웹사이트를 개설한 후 마스크, 자동 액체 비누 용기, 적외선 체온계, 비말 방지 보호용 얼굴 가리개 등 코로나19에 특화된 선별 제품을 마련했다. 세계적인 팬더믹 예방 노력에 전념하는 Ruten Japan은 전자상거래 부문에서 보유한 장점을 이용해 전 세계 쇼핑객이 더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온라인에서 팬더믹 예방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Ruten Japan: https://en.ruten.co.jp/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921/2922000-1

출처: Ruten Japa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