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 혁신적인 프리미엄 3D LED 양초, 엔킨들(ENKINDDLE)

입력 2018-12-18 10:13   수정 2019-01-07 16:19


[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기존 양초를 대체하는 세련되고 안전한 LED 양초 엔킨들(ENKINDDLE)이 12월 18일 공표된 ‘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생활용품(LED양초)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엔킨들(ENKINDDLE)은 혁신적인 3D 360도 스윙 기술로 양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프리미엄 3D LED 양초 브랜드다. 고객들에게 양초를 바탕으로 한 최고의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2014년에 탄생했다.

세계 주요 국가들의 특허 취득을 완료한 주식회사 엔킨들(ENKINDDLE)은 북미, 유럽, 호주, 중국, 일본 등의 국가에 진출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검증된 혁신적인 기술로 새로운 아이템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2018년 9월에는 한국 시장에 진출하는 등 글로벌 프리미엄 LED 양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엔킨들(ENKINDDLE)은 3D 불꽃 형상의 LED에 자연스러운 깜박임, 일렁임 효과를 구현해 실제 불꽃처럼 느껴진다. 부드럽고 생생한 불빛은 공간에 매력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화재나 화상의 위험, 그을음에 대한 걱정이 없고 무소음으로 서재, 침실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3D LED 양초 엔킨들은 리모콘을 사용해 원격 ON/OFF가 가능하고, 타이머 설정 시 4시간 ON, 20시간 OFF가 매일 자동으로 반복된다. 이밖에 저전력, 고수명의 LED를 광원으로 사용해 알카라인 건전지 한 번 교체 기준으로 지속시간이 최장 500시간에 달한다. 이에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음은 물론 합리적인 비용 절감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의 심사 과정을 통해 서비스, 품질,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은 업체들을 선별했다. 2018년에는 23개 수상업체가 한국경제매거진에서 발행하는 한경BUSINESS와 JOB&JOY, 후원사인 한국경제신문을 통해 공표됐다.

zinysoul@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