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인근 오피스텔 열기는 뜨겁다! 월세65만원!

입력 2013-01-31 12:34  

 
 
경기 불황 속에도 나홀로 연일 성공 분양이 이뤄지는 수익형 부동산 대박지역이 있어 화제다. 그 주인공은 바로 고려대학, 성신여대 등이 몰려있는 대학인근 종로의 ‘숭인 한양립스’다.
 
‘숭인한양립스’는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을 분양하며 지상 17층 규모의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복합건물로 공급면적 31.83㎡인 오피스텔 48실과 도시형생활주택 68가구 등 총 116실로 구성됐다. 실별전용면적은 12~17㎡이다. ‘립스’는 한양건설의 소형주택 전용 브랜드다. 아파트 브랜드인 ‘수자인’을 이용해 만든 이 브랜드는 ‘친환경 에너지절약형 주택’이라는 의미를 담고있다.
 
숭인한양립스는 초역세권으로 서울지하철 1,2호선 환승역인 신설동역까지 도보로 2분이면 이용할 수 있다. 지하철 1,6호선 환승역인 동묘앞역도 걸어서 5분거리에 있다. 향후 우이~신설동역 구간 지하경전철 역시 개통(2014년 예정)될 예정으로 향후 시세차익까지 노릴수있다.
 
숭인 한양립스 분양가는 평균 1억1700만원 선이다. 주변에서 분양한 오피스텔의 분양가(평균 1억7000만원 선)에 비해 5000만원 이상 저렴하며, 계약금 1200만원 이면 입주시까지 중도금 전액 무이자로 대출된다.
 
인근 고려대 학생 4만여명, 성신여대학생 2만여명 등의 대학가 임차수요가 풍부해 안정적인 임대수익이을 얻을수 있고 경희대와 서울시립대도 가깝다. 대학생뿐 아니라 대학로, 동대문, 종로 등 중심상업지역으로 출퇴근하는 싱글족들의 수요도 많아 최상의 입지조건으로 이미 모델하우스 안은 분주하다.
 
고급 마감재를 사용한 호텔식 풀옵션이 갖춰질 예정이며 실외기와 보일러실도 외부에 설치되는 등 고급화된 시설로 차별화했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친환경 빌트인시스템이 적용됐으며 단지 내 편의시설로 피트니스센터 자전거보관대 등이 마련된다.
 
또한 주변 도심과 가까워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수 있다. 종로 중심지역의 롯데백화점과 홈플러스, 경동시장, 하이마트, 동대문구청 등이 가깝다. 기존 인프라 시설외에도 동대문 디자인 프라자.파크(2013년 말 완공 예정)가 들어설 예정이다. 또 창신,숭인 뉴타운, 왕십리 뉴타운의 재개발 등 각종 개발호재의 수혜를 입을것으로 예상된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소형주택의 세제혜택으로 취ㆍ등록세 면제, 재산세 면제등 각종 세금 혜택이 주어져 그동안 투자를 미루었던 분들은 노려볼만하다. 청약 통장이 필요 없으며 신청접수 입금 순으로 층, 호수 지정 마감된다.
 
분양문의)02-6049-1200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 싸이 '13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 '쿨' 김성수 "잘나갈 때 번 돈 모두" 눈물 고백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