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치’ 유이, 잔인한 ‘화살 죽음’ 맞게 되나?

입력 2013-02-06 01:25  


[최송희 기자] 배우 유이가 이희준에 의해 ‘화살 죽음’을 맞게 될 위기에 처했다.

2월6일 방송될 KBS 2TV 수목드라마 ‘전우치’(극본 조명주 연출 강일수)에서 전우치(차태현)가 사랑하는 여인이자 전우치를 도와 호접랑으로 변신, 위기에 처한 조선을 구하는 홍무연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날 방송될 ‘전우치’ 23회분에서는 임금 이거(안용준)를 지키기 위해 내금위 다모 은우(주연)와 무연이 직접 호위무사를 자처하고 나선 상황에서 무연이 복수에 불타는 강림에 의해 아찔한 운명에 처해지는 장면이 담겨진다.

무연의 두 손을 꽁꽁 묶어 움직이지 못하게 만든 강림이 무연을 향해 뾰족한 화살을 날려 불안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마숙(김갑수)을 죽인 무연에게 강한 분노와 배신감을 표출해내는 강림과 이를 두려워하면서도 묵묵히 현실을 받아들이는 무연의 모습이 대조되면서 과연 무연이 죽음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촬영은 2월4일 경기도 수원시 드라마세트장에서 진행됐다. 평소 촬영장에 들어서자마자 주변사람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밝은 분위기를 이어가던 유이지만 이날만큼은 완벽한 감정신을 위해 말수도 줄이고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는 등 100% 무연에게 빙의되기 위해 열정을 펼쳤다.

특히 이 장면을 위해서 유이와 이희준은 팽팽한 기 싸움, 심리전을 임팩트 있게 표현해내야 했던 상황. 일찍부터 촬영장에 도착해 대기하던 두 사람은 충분한 리허설로 동선을 맞추고 연기호흡도 맞춰보면서 완성도 높은 연기를 선보였다. 이희준의 거친 말투와 초강력 눈빛을 지켜보던 유이는 “오빠의 악역연기는 정말 최고! 순간 무언가에 빨려 들어가듯 몰입하게 되더라고요”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기도 했다는 귀띔이다.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 관계자는 “전우치와 무연의 러브라인이 ‘전우치’ 내에서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기 때문에 무연의 생사에 따라 스토리가 좌지우지 될 것 같다”며 기존에 무연이 처했던 위기보다 더 강도 높은 위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종영을 앞둔 ‘전우치’가 어떤 결말을 맺게 될 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주 방송된 ‘전우치’ 22회 분에서는 전우치(차태현)와 강림(이희준)이 기존과는 또 다른 팽팽한 맞대결을 펼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옥사에 갇힌 봉구(성동일)가 이치(차태현)가 준비해준 사식 하나로 ‘내편 만들기’ 미션을 잘 수행해 내는 센스만점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KBS 수목드라마 ‘전우치’는 수, 목요일 오후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초록뱀 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송지효 옷가게 포착, 꾸밈없는 수수한 매력 ‘발산’
▶ ‘구가의서’ 이승기-배수지 첫 연기 호흡, 뜨거웠던 대본연습 현장
▶ 윤후 엄마 미모, 연예인 못지않은 여신 포스 “7살 아이 엄마 맞아?”
▶ 소이현 공항 패션, 시크하면서도 상큼한 코디? “핑크색 팬츠로 포인트”
▶ 최송현 “전현무와 X-MAS 단 둘이 보낸 적 있다” 고백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