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몸매-피부에 비타민이 필요한 이유

입력 2013-02-15 10:16   수정 2013-02-15 15:16


[뷰티팀] ‘가온차트 K-POP 어워드’가 열렸다. 빅뱅, 태티서, 가인 등 손가락 안에 꼽힐 한국 톱스타들이 한 곳에 모였다.

레드 카펫에 선 여자 가수들이 눈에 띈다. 화려한 의상에도 절대 묻히지 않는 얼굴이 조명을 받아 반짝인다.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쉴 새 없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언제나 벨벳처럼 부드러운 무결점 피부를 자랑한다.

잠이 부족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피부가 푸석해지는 등 바로 티가 나는 일반인들에게 아이돌들의 흔들림 없는 피부 컨디션은 선망의 대상이다. 어떻게 관리했기에 자체 발광하는 피부를 가질 수 있을까.

촉촉하다 못해 얼굴에 별을 뿌린 듯 화사하게 빛나는 그녀들이 부럽다면 비타민에 주목해보자. 

* 비타민 효능이 궁금해?

비타민이 몸에 주는 이로운 역할은 많다. 특히 비타민 C의 경우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줘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비타민 C도 올바른 방법으로 흡수 할 때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사실에 주목하자.

비타민C는 피부의 탄력은 물론, 색소질환에도 효과적인 성분이다. 비타민C의 섭취를 충분히 하는 것만으로도 건강과 피부 미용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에 비타민이 다량 함유된 과일을 섭취하거나, 음식, 음료부터 알약, 스낵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비타민 섭취를 돕는다.

칙칙한 피부를 생기 있게 하는 것도 비타민이다.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도 비타민을 올바르게 섭취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다.

스타들의 화사한 피부, 비타민이면 OK


화사한 얼굴로 표현하기 위해서는 피부 관리가 필수적이다. 기초 스킨 케어부터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정성스러운 손놀림이 필요한 법.

특히 트러블 진정과 수분공급을 동시에 잡기 위해서는 스킨토너-에센스-수분크림의 기초 3단계가 중요하다. 비타민이 함유된 페이스 오일, 미스트를 이용해 하루종일 매끈한 피부로 가꿔보자.

손상되고 지친 피부에 비타민을 공급해준다면 보다 매끈한 얼굴로 거듭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입술까지 비타민 립밤을 발라준다면 생기 있는 얼굴이 완성된다.

S라인 각선미, 비타민으로 샤워해!


아이돌들의 얼굴뿐만 아니라 몸매까지 탐난다. 짧은 원피스에 하이힐을 신고 레드카펫 포토존에 들어선 순간 당당한 자신감이 뿜어져 나온다. 허리춤에 살짝 얹은 손은 날씬한 S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하루 종일 앉아 있거나 서 있으면 다리가 붓기 마련이다.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하체 부종 현상이 일어나는 것. 잠들기 전 10분 정도 시간을 내 스트레칭을 해 주는 것이 좋다.

비타민이 함유된 바디 워시로 샤워하는 것도 피로를 푸는 방법 중 하나다. 다리 마사지를 병행한다면 효과를 배가 시킬 수 있다. 손가락 끝을 살려 종아리 뒷 부분을 꾹 눌러주자. 다리 혈점을 찾 아 누르고 쓸어주면 알이 생기는 것도 방지할 수 있다.

비타민이 함유 풍부한 대표 제품은 뭐가 있을까?


(번호대로) 록시땅 피브완 델리까뜨 립밤/ 에바스 비타민 미스트/ 샤넬 이드라바즈 립스틱/ 에바스 비타민 바디 워시/ 키엘 파워풀-스트렝스 라인-리두싱 컨센트레이트/ 슈에무라 페이스 아키텍트 글로우 팩트
(사진출처: bnt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손담비 화보, 파격 숏커트 변신
▶ 성인 인증! 스무살은 화장법부터 다르다?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소녀시대 ‘퍼니 펑키’ 티저 속 몽환적 스타일 비법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