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은 평생 VIP고객, 우리의 가족은 VIP입니까?

입력 2013-03-01 12:02   수정 2013-03-01 13:04


[이선영 기자] 지난 1월 26일~27일 양일간, 경기도 가평군의 한 수련원에서는 ‘효(孝)’를 주제로 자녀와 부모가 함께한 ‘THE가족 孝힐링캠프’가 개최되었다.

HUB컨설팅그룹(대표 김효석, 이명수)이 주관하고 가족복지전문기관인 이지웰가족복지재단(이사장 김상용)이 주최한 이번 캠프는 항상 자식이 먼저인 부모와 부모가 원하는 모습으로 성장한 자녀가 서로에게 감사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기회를 마련하고자 준비되었다.

캠프에 참여한 가족들은 소통, 토크, 헬스, 소망, 쿠킹, 스피치 힐링 등 가족 간 화합과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고, 지금까지 지지해준 가족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 더 많이 이해하고 대화하리라는 굳은 의지를 다졌다.

이번 캠프를 현장에서 주관한 HUB컨설팅그룹의 이명수 대표는 “그 어떤 프로젝트보다 보람과 사명감이 충만했다. 참여한 가족들의 꾸밈없는 사연마다 감동의 눈물이 흘렀고, 마음이 힐링되어서 간다. 여건이 된다면 가족힐링캠프사업은 계속 진행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번 캠프로 3회째 THE가족 소통캠프를 주최하고 있는 이지웰가족복지재단의 김수경 사무국장은 “캠프에 참여한 가족들의 얼굴에서 가족의 소망과 사랑을 본다”며 “간혹 마지못해 참여한 가족들도 있지만 집으로 돌아갈 땐 가족과 한층 가까워진 모습으로 1박 2일이 짧았다고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며 캠프를 준비한 보람을 느낀다”라고 전했다.

캠프를 주관한 HUB컨설팅그룹(대표 김효석, 이명수)은 대한민국 최고의 HRD(Human Resource Development) 솔루션을 목표로,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충족시키는 최적의 인적자원개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계열사로는 이벤트전문기업-HUB커뮤니케이션, HRD전문강사육성기관-HRD아카데미, 조직개발학술연구기관-KODR한국조직개발연구소가 있다.

캠프를 주최한 이지웰가족복지재단(이사장 김상용)은 가정의 건강성을 유지, 강화하기 위한 사업을 진행하는 여성가족부 소관의 비영리 단체다. 가족사랑캠페인을 비롯하여 가족이 함께 봉사하는 가족봉사지원사업, 가족문제 해결을 위한 상담과 교육 사업, 취약가족 지원을 위한 후원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이지웰가족복지재단과 HUB컨설팅그룹은 2013년에도 부부, 청소년 자녀와 부모, 취약 가족 등을 대상으로 THE가족 소통캠프를 분기별로 진행할 것이라 밝혔다. 캠프 자료는 HUB컨설팅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캠프 신청은 이지웰가족복지재단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사진제공: HRD아카데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직징인이 뽑은 가장 찌질한 상사 1위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男女 대학생, 이성의 첫인상 결정 요소는 ‘얼굴’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에이수스, 터치스크린 울트라북 ‘비보북 시리즈’ 추가 3종 출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