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앱스게임즈, 모바일 게임 6종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입력 2014-12-24 12:23   수정 2014-12-26 09:48

<p>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서비스하는 '더히어로 for Kakao', '레전드 오브 갓',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 등 인기 모바일 게임 6종에서 크리스마스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런칭된 신작 '더히어로 for Kakao'는 오는 27일까지 '그린수정'과 '그린수정원'을 30% 할인 특가 판매하고, 오는 1월 4일까지는 충전 금액에 대해 마석을 20% 추가로 지급하는 '연말 연초 캐시백'을 진행한다.

알아서 잘 크는 RPG '레전드 오브 갓'은 24일 '기원 부적'과 '포춘'을 2배 지급하고, 25일에는 골드를 2배 충전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4~25일 양일에는 게임 내 희귀 아이템인 '아테나의 눈물'을 유저 전원에게 증정하며, 이벤트 내용은 카카오 버전과 비카카오 버전에 동일하게 적용된다.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는 28일까지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유저에게 편지를 쓰면 추첨을 통해 '루돌프' 아이템과 '4배 경험치 부적'을, 29일까지 새해 소망과 원하는 아이템을 댓글로 적으면 유저 10명에게 원하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26일까지는 알림을 통해 정해진 시간 내에 접속하면 혼석, 강화석, 신성스크롤 등의 푸짐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국왕 기반 국가전 PVP를 내세운 풀 3D MMORPG '선국'은 28일까지 받고 싶은 아이템 이름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아이템을 그대로 선물하는 '산타의 축복'과 커뮤니티에 공지된 낱말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귀속금화 2정'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밖에도 '와썹 주공 for Kakao'는 26일까지 신규 5성 '무장 현왕유비 조각' 10개를 1,225 동전으로 특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올 한해 디앱스게임즈 게임을 사랑해 주신 유저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재미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와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디앱스,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 3사 동시 런칭
디앱스 '더히어로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무지막지 영웅전', 겨울컨셉 사전 이벤트 시작에 불과!
(프리뷰) 더 위대한 영웅이 온다! '더히어로 for Kakao'
'더히어로', 새로운 영웅들! 주요 마켓 3사 동시 런칭!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