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웨이(주),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획득

입력 2017-07-14 11:01  

아로마 치료법을 활용한 화장품 개발 기술에 대한 기술사업역량 및 기술경쟁력이 우수한 기업



글로벌 화장품 기업 코스웨이㈜(대표이사 김수미)는 최근 나이스(NICE)평가정보로부터 엄격한 심사를 거쳐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나이스(NICE)평가정보는 서류전형과 현장실사, 전문 심사자와 고도화된 기술평가 인프라를 바탕으로 기술 신용평점과 등급, 평가액 등을 산출해 기술 등급이 우수한 기업을 선별하여 기술 역량의 우수성을 인증하여 종합 평가 후 선정하게 된다.

뷰티 전문가들의 과학적인 분석과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화장품을 만드는 코스웨이는 신개념 아로마 힐링 테라피를 구현하는 브랜드 아르테티끄를 개발했다.'
아르테티끄의 가장 근간이 되는 아로마 힐링 테라피는 은은한 향기와 기운으로 심신에 편안한 안정감을 주는 아로마콜로지, 잠 든 사이 피부 재생과 활력을 불어 넣어 주는 역할을 하는 나이트콜로지, 예술적 감성을 통해 정신을 치유하는 힐링효과를 지닌 아르콜로지가 있으며 아르테티끄는 아로마와 오일, 스킨케어를 접목시킨 최초의 힐링코스메틱 브랜드다.

현재 코스웨이의 김수미 대표를 포함한 주요 임원진은 연세대학교의 글로벌뷰티 최고위과정과 성신여자대학교 뷰티융합대학원, 숙명여자대학교 및 한국폴리텍대학교의 화장품상품기획 전문가 과정 지도 교수로 활약하고 있다. 코스웨이의 조여진 박사는 “시장에 나와 있는 수 많은 제품 중 무엇을 사용할지 몰라 혼란스러운 고객들의 습관과 니즈를 파악해 줄여도 되는 것은 과감히 줄이고 집중 관리가 필요한 라인에는 강력한 효과를 더한 맞춤 큐레이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히며 집에서도 프리미엄 에스테틱 서비스를 느낄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을 개발하는 데 더욱 연구에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

힐링코스메틱 브랜드 아르테티끄(ARTHETIQUE)를 출시하여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코스웨이는 금번 ‘아로마 치료법을 활용한 화장품 개발 기술에 대한 기술사업역량 및 기술경쟁력이 우수한 기업’으로 인증받은 감사함을 고객에게 표현하고자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하며 자세한 혜택은 브랜드몰과 신라면세점에서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스웨이는 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한 ‘2017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였으며 7월 12일에 개최 된 ‘2017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에 김수미대표가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어 한국을 대표 할 미인을 선발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