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대국민 대만족 프로젝트' 강화

입력 2012-02-23 14:42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가 올해 `소비자 제일주의`를 목표로 `대국민 대만족 프로젝트`를 강화할 계획입니다.

위메이크프라이스는 가품의 110% 환불과 논란 여지가 있는 브랜드는 판매 이전의 검수와 사후 조치에 신속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위메프는 지난해 원클릭 환불과 CS 전용 트위터를 통한 실시간 상담, 개인정보 보호 강화를 위한 보안 운송장 서비스, 미사용 티켓 환불 등을 소셜커머스 업계 최초로 시행했습니다.

특히 `보안 운송장 서비스`와 사용하지 않은 티켓을 구입가격의 90%를 포인트로 자동 환불하는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