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3-11-11 17:53  


에스쁘아가 관능적이고 아찔한 팜므파탈 눈빛을 연출해 줄 팜므 시크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라인은 마타하리 이미지를 현대적 트렌드로 재해석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이라고 합니다. 바를수록 가볍게 쌓이는 깃털 볼륨 효과를 자랑하는 얼티밋 페더 볼륨 마스카라 팜므 시크 에디션과 라이너, 섀도 겸용의 팜므 시크 스머지 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 펜슬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스킨알엑스는 22일까지 스킨알엑스를 열정적으로 홍보할 브랜드 서포터즈인 팬스킨알엑스 2기를 모집합니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푸짐한 혜택을 주며, 스킨알엑스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아이디어 기획 및 진행에 직접 참여할 기회도 줍니다. 또한 월 1회 스킨알엑스 뷰티박스를 제공받아 다양한 신제품을 가장 먼저 사용해볼 수 있다고 하네요.

Onl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인 Onl 크리스마스 리드 디퓨저를 내놨습니다. Onl 크리스마스 리드 디퓨저는 리빙 데코 퍼퓸으로 달콤한 레드베리 향과 상큼한 요거트 베리 향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또한 레드와 그린 컬러가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별 모양, 트리 모양 클레이 리드 스틱이 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고취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CNP 차앤박화장품은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힐링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1등 한 명에게는 항공과 숙박, 렌터카 자유여행으로 구성된 제주도 2박 3일 여행권을 선물합니다. 2등 10명에게는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정품을, 3등 10명에게는 커피빈의 아침식사 거르지마 세트를 기프티콘으로 증정합니다.

시세이도는 트러블 흔적부터 다크서클까지 감쪽같이 커버하는 내추럴 피니쉬 크림 컨실러를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커버력 높은 크림타입의 컨실러로 지속시간이 길어 하루에도 수 천 번 움직이는 입, 눈 주변의 얇은 피부에 발라도 뭉치거나 지워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특히 뾰족한 모양의 어플리케이터가 양 조절을 더욱 쉽게 할 수 있게 한답니다.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