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들리애 치킨은 국내 치킨 브랜드로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공격적인 글로벌마케팅으로 해외시장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외식 업계에서 유일하게 운영혁신 IT 솔루션(가맹관리 운영관리 지속적 개발투자)과 최고의 인프라(시스템 교육 인재개발)를 갖추고 있는 ㈜놀부NBG와의 업무협업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국내 가맹점 사업을 하고 있다.
㈜야들리애에프앤씨와 ㈜놀부는 심화되고 있는 외식 업종간의 경쟁 및 급변하는 트렌드 변화 등에 대처하고자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비즈니스 파트너 간 협업을 통해 양사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하여 시너지 효과를 낼 계획이다.
㈜야들리애에프앤씨의 제품력(R&D 및 제조기술)과 ㈜놀부의 조직력(홍보 마케팅 SV 물류 시스템)을 협업하여 가맹점의 경쟁력과 브랜드 파워를 강화시킨다는 전략이다.
㈜야들리애에프앤씨는 야들리애치킨만의 제품력으로 17가지 천연재료로 만든 염지 방법 및 염지제에 대한 특허 출원 압력 초벌을 활용한 부드러운 식감 천연재료의 특수 파우더를 활용한 얇은 튀김 옷 등의 R&D 및 제조기술을 제공한다.
여기에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는 야들리애 치킨의 해외 사업력이 더해져 글로벌 브랜드로의 행보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야들리애에프앤씨의 박정근 대표는 "외식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통한 보다 좋은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할 것이다"라며 "양사의 강점을 살린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통해 가맹점주 및 소비자 예비 창업자들이 브랜드 파워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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