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도 고급화 시대, 최고급 오피스 ‘세종파이낸스센터’

입력 2015-06-23 15:33   수정 2015-06-23 16:04



부동산 시장 호황으로 각 상품마다 고급화 전략이 치열하다. 특히 기존에 찾아보기 어려웠던 특화 서비스를 제공해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상품도 등장했다.



그 중에서도 세종시가 주목할 만 하다. 전반적인 부동산 분양시장의 활기와 더불어 세종시 전체면적의 오피스면적 비중이 1%대로 희소성이 있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많은 행정기관의 이전으로 인구가 급증하고 있는 점도 투자에 유리한 요소다.



특히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한 “세종파이낸스센터”의 모델하우스는 연일 많은 방문객이 몰리며 세종시 오피스 분양시장의 열기를 가늠케 했다.



세종파이낸스센터 관계자는 “세종파이낸스센터는 세종시 내에서도 정부청사와 맞닿아 있는 몇 안되는 특급입지를 자랑하는 오피스로 규모가 비교적 큰 정부청사 유관기관에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특화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업무환경에 최적화된 최고급 오피스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세종파이낸스센터의 PM과 마케팅은 가이야씨앤지와 세종레드랜드가 담당한다. 시행은 한국자산신탁이 맡았다. 이 곳은 고급호텔이나 서울에 위치한 특급 오피스에서도 극소수에만 적용되는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골프장, 콘도, 교통편, 숙소 예약에서 세종시에서 혼자 생활하는 입주사 직원을 대상으로 한 세탁, 자동차 관리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3층에 위치한 비즈니스 라운지에는 대회의실을 비롯한 회의실 6개와 접견실이 구비되어 있어 최상의 업무환경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정부청사 유관기관들이 가장 중요시 여기는 최첨단 보안과 출입관리시스템 적용되어 최고 수준의 시설도 제공될 예정이다.



세종파이낸스센터 관계자는 “정부세종청사 업무와 관련된 기업과 기관 뿐 아니라 대전ㆍ충청지역에서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수도권에서 이전하는 기업들을 위해 맞춤 비즈니스 인프라와 서울 도심의 프라임급 오피스 이상의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하며 세종파이낸스센터 모델하우스는 모델하우스 오픈을 기념하여 매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냉장고, TV, 자전거 등 경품행사를 비롯하여 독일 명품 주방가구 ‘휘슬러’ 특가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방문상담고객 전원에게 럭키백 및 주유상품권이 제공되며 주말방문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캠핑용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문의전화는 1600-0097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