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전문 양성 교육기관 나레스트 뷰티아카데미 이모저모

입력 2015-10-10 09:46  


나레스트 뷰티아카데미는 헤어자격증과정, 피부관리자격증과정, 네일아트 국가자격증과정, 헤어컷트과정, 메이크업아티스트 등, 국가자격증 기초 대비반 및 창업을 위한 실무과정 등의 여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나레스트는 피부관리 대표 프랜차이즈 ㈜뷰피플 얼짱몸짱의 직영학원으로 전문 미용인을 양성하는 뷰티 전문 양성 교육 기관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그 중, 청량리, 천안, 부산 나레스트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수강생들을 맞이하고 있다.

2015년 미용사(네일)자격증 시험 대비의 강자 ‘나레스트 청량리 미용학원’

지난 2014년 11월 16일에 처음으로 치러진 미용사(네일)자격증은 현재 5회차로 10월10일에 있을 필기시험 및 11월21일부터 12월4일까지 치러지는 실기시험이 남아있다.

올해의 마지막 미용사(네일)자격증 시험을 위해 나레스트청량리미용학원은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시험응시자 전원 합격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다.

자격증 취득 및 네일리스트로서의 지식과 탄탄한 기초, 아트의 창작성을 길러주고 다양한 재료를 사용과 속눈썹 연장까지 배울 수 있는 ‘네일취업살롱아트과정’, 젤을 사용한 다양한 아트를 만나볼 수 있는 ‘젤네일아트전문가과정’ 도 준비되어 있다.

섹시한 그녀들의 브라질리언 왁싱, ‘나레스트 천안 미용학원’

물놀이의 계절은 지났지만 위생과 뷰티를 위하여 많은 여성들은 브라질리언 왁싱을 찾는다.

브라질리언 왁싱은 브라질에서 유래된 것으로, 여성들이 끈만 연결해 놓은 형태의 수영복을 즐겨 입기 위해 비키니 라인 주변의 모든 음모를 정리하기에 이른 것이다. 더욱 과감한 브라질리언 왁싱 방법으로는 음모에 난 털을 모두 제거하는 것도 있다.

나레스트 천안 미용학원에서는 시술 뿐 아니라 창업자들을 위해 ‘베이직과정’과 ‘마스터과정’을 교육 진행한다.

왁싱에 관심이 있는 미용인은 나레스트 천안 미용학원 전화 및 홈페이지 상담센터를 통해 문의해보자.

피부미용자격증이 한 달이면 된다?! 나레스트 부산 미용학원

나레스트뷰티아카데미 부산점에서 피부미용자격증의 높은 합격률을 보여 화제이다.

부산 나레스트 미용학원은 피부미용자격증의 높은 합격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피부미용자격증 한 달만에 완성하기’ 반을 개설하였다.

경험 많은 강사 및 디테일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완벽하게 1:1개인수업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고 여러 번의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시험장에서 긴장하지 않게 돕는다.

또한, 피부미용자격증 시험 합격 후 취업까지 알선해 주는 이른바 올인원(All in one) 시스템을 통해 훈련성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