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6-06-16 17:52  


브라이택스(Britax)가 국내 어린이보험 No. 1 현대해상과 함께 ‘자녀사랑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의 안전을 위한 올바른 카시트 탑승의 중요성과 의무 장착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하는데요. 현재 국내에서는 아이를 차량에 탑승시킬 경우 만 6세까지 반드시 카시트에 태워야 하며, 미 장착 시 6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된다고 합니다. 카시트는 연령별로 몸무게, 체형, 키 등을 고려하여 착용 해야 하며, 올바르게 사용할 시 어린이 사망사고 발생율을 90%까지 줄일 수 있기도 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현대해상과 브라이택스는 카시트 사용법 및 중요성에 대한 내용을 자사 홈페이지 내 게시하고 별도의 퀴즈 이벤트를 통해 해당 정보 인지율 제고를 위해 노력한다는 계획이라고 하네요. 카시트 퀴즈의 정답을 맞춘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는 최신 브라이택스 카시트를 증정한다네요. 응모기간은 6월 15일부터 7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8월 5일 브라이택스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고 합니다.


올가니카가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클렌즈주스 수요에 발맞춰 저스트주스 생산센터 추가 증설을 위한 8600㎡ 규모의 부지 매입을 단행, 이로써 총 2만5000㎡ 면적의 클렌즈주스 생산기지를 마련하게 됐다고 합니다. 이 부지는 올가니카데이가 지난해 12월 CJ제일제당 음료공장을 인수한 뒤 이를 새롭게 단장해 가동시킨 저스트주스 안성 생산센터와 인접해 있고, 이를 통해 올가니카데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비가열 착즙주스 생산 시설을 구축하게 됐다네요. 이곳에 신규 생산센터 건립 시 스타벅스 등 프리미엄 커피 체인과 현대 등 주요 백화점을 넘어 최근 국내 최대 편의점과 대형할인점인 CU와 이마트로 판매 영역이 대폭 확장되는 저스트주스 클렌즈 수요에 원활한 대응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국내 오리업계 1위 브랜드 다향오리가 제5기 ‘소비자 모니터 요원’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합니다. 소비자 모니터 요원’은 다향오리가 지난 2014년부터 이어온 소비자 친화 프로그램의 일환이라고 하는데요. 오리고기와 요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이들과 함께 오리 대중화를 이끌어 나가고자 다양한 온 오프라인 활동을 펼쳐왔다네요. 이번 5기는 오는 7월부터 6개월 간 모니터 요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다향오리의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에서의 발대식, 해단식, 상시 미팅 등 오프라인 모임 참여, 신제품 체험 및 리뷰, 이색 레시피 아이디어 제안, 다향오리 최신 소식 홍보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활동을 수행한다고 합니다.


아이언맨 70.3 부산(IRONMAN 70.3 BUSAN) 대회 홍보 대사인 걸그룹 솔티가 19일 부산 해운대에서 개최되는 아이언맨 70.3 부산(IRONMAN 70.3 BUSAN) 국제 대회의 완주 메달을 공개했습니다. 박병훈 대회 공동위원(한국철인3종협회 부회장)은 “완주 메달 앞면은 부산의 랜드마크(Landmark)로 떠오른 광안대교와 해운대 바다를 핵심 디자인 콘셉트(Concept)로 하여 디자인 됐으며, 메달 뒷면은 아이언맨 70.3 대회 코스인 수영 1.9km, 자전거 90km, 달리기 21.km가 새겨져 있다, 완주 메달이 부산에서 개최하는 최초의 국제 아이언맨 대회에 참가한 모든 완주 선수들의 명예를 높일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천점’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유아부터 키덜트족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아트 클레이 브랜드 ‘천사점토’는 출시 12주년을 맞아 ‘우리 유치원 최고!’ 이벤트를 16일부터 26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진행합니다. 전국 유치원과 어린이집의 학부모 및 교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이벤트 포스팅에 자녀 혹은 본인이 다니는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을 자랑하거나 칭찬하는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됩니다. 심사를 통해 대상 1명에게는 해당 유치원(어린이집)에 수상자의 이름으로 벌크형 ‘천사점토’ 정품 100개를 보내주며,우수상 12명에게는 ‘천사점토 클레이 플레이 세트’ 각 1팩을 선물합니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발표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