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한 여름을 위한 완벽한 바캉스 몸매 관리법

입력 2016-08-05 13:51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이 시작됐다. 전국의 해수욕장은 모두 개장했고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한 많은 사람들은 오매불망 휴가만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여성들은 노출이 많은 옷이나 비키니를 입기 위해 다이어트에 열을 올리며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일찍부터 준비한 이들은 다행이지만 대부분이 휴가기간만 코앞으로 다가온 채 발만 동동 구르는 경우가 많다. 사실 1~2주 만에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멋진 몸매를 만드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러나 아직 포기하기에는 이르다. 어깨, 허리, 다리라인 등 부위별 집중 관리로 완벽하지는 않지만 탄력적인 바디라인으로 만들 수 있다.
▲ Part 1. 선택이 아닌 필수, 매끈한 데콜테 라인 만들기
목부터 어깨까지 떨어지는 매끈한 데콜테 라인은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시킨다. 목과 어깨 라인을 예쁘게 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것.
메이크온의 진동클렌저 클렌징 인핸서는 백금으로 코팅된 플래티넘 마사저를 장착하면 림프 마사지까지 가능하다. 데콜테 라인을 따라 음파진동으로 자극해주면 림프절과 혈액의 순환을 촉진하고 근육의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준다. 가장 집중해서 마사지할 곳은 귀와 목 라인으로 이어지는 부분. 아래에서 위로 올라올 때는 강하게 내려올 때는 조금 약하게 해야 힘이 덜 든다. 이렇게 근육을 풀어주고 나면 어깨가 한결 가뿐해지고 목부터 쇄골까지의 라인이 살아나게 된다.

▲ Part 2. 잘록한 허리 라인으로 완벽 바캉스 몸매 만들기
날씬한 허리 라인은 몸매의 볼륨감을 한층 업 시켜준다. 가장 좋은 방법은 적절한 식이 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지만, 좀 더 효과적인 사이즈 감소를 위해서는 체지방 감소 기능을 갖춘 간편한 슬리밍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좋다.
바닐라코의 바디 스페셜리스트 코르셋 패치는 복부에서 옆구리까지 넓게 감싸 압박하는 형태의 간편하게 붙이는 1회용 타입의 패치다. 마치 코르셋을 입은 듯 복부를 탄탄하게 관리해준다. 카페인, 고추 추출물, 녹차 추출물, 퀴노아씨 추출물을 함유해 부착 후 은은한 온열감이 있으며 최소 4시간에서 최대 8시간 동안 복부를 집중 케어한다.
붙이는 패치의 효과가 미미하다면 이너뷰티의 효과를 빌리는 것도 방법이다. 바이탈뷰티의 슬리머DX는 앰플형 슬리밍 제품이다 하루 1회, 1앰플씩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하나의 앰플에 APIC 대두배아열수추출물 등 복합물과 사과 1개 분량의 식이섬유, 10잔 분량의 발효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 및 배변효과 개선에 도움을 준다.

▲ Part 3. 아찔한 각선미로 바캉스 몸매 완성하기
어떠한 움직임에도 흔들리지 않는 탄탄한 허벅지와 종아리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셀룰라이트 제거가 필수다. 체중감량으로는 크게 사이즈가 줄지 않는 부분 비만의 대명사인 허벅지, 종아리는 어느 부위보다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실큰 실루엣 고주파 바디 관리기는 고주파와 레드 라이트, 프락셔널 열 에너지를 이용해 지방 연소를 가속화 시킨다. 늘어진 피부를 팽팽하게 해줘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개선시키고 매끈하고 탄탄한 다리 라인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하체에 집중된 셀룰라이트에는 피부 속 독소를 배출해주는 슬리밍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좋다. 비오템의 셀룰리 이레이져TM 스키니진 코드는 매끄러운 피부를 위한 허벅지 전용 케어 제품이다. 샤워 후는 물론 운동 전후 허벅지, 엉덩이 등 고민되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