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앞엔 미사역, 창밖엔 수변공원.. '하남미사 롯데캐슬 스타' 오피스텔

입력 2016-11-06 10:00  

- 아파트 이어 수익형 상품까지 번지는 `숲세권` 선호도
- `하남미사 롯데캐슬 스타`, 쾌적한 주거환경에 미사역 초역세권 입지까지



아파트 분양시장의 숲세권 열기에 힘입어 오피스텔도 강변조망, 인근 강, 공원 등을 끼고 있는 `자연친화형` 상품들의 인기가 뜨겁다.

■ 수익형 상품 투자, 상품성, 인프라는 기본.. 자연까지 품어야 `안심`

최근 건강, 자연친화적인 라이프스타일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쾌적한 주거환경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상품적인 측면에서도 변별력이 점차 줄고 있어 주거쾌적성으로 눈을 돌리는 수요자들은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입지적 장점과 쾌적한 주거환경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오피스텔에는 더욱 그 열기가 뜨겁다.

실제로 지난해 말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공급된 `힐스테이트 에코 송파` 오피스텔은 최고 58대 1의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했다. 서울-세종 고속도로, 8호선 문정역, KTX수서역(예정) 등이 인접한 이 단지는 인근에 축구장 약 3배 규모의 근린공원이 들어서는 대표적인 숲세권 오피스텔이다.

올 초 분양한 `광명역파크자이2차`도 축구장 20배 규모의 생태공원인 새물공원(2017년 준공예정)의 풍부한 녹지와 조망권을 누릴 수 있어 주목받았다. 청약접수 결과 437실 모집에 5075명이 접수했으며 최고 63대 1, 평균 11.61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단기간 완판됐다. KTX, 지하철 광명역 등이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오피스텔이라는 점도 높은 청약률을 이끌어낸 요인으로 분석된다.

■ 망월천 조망,도보권 근린공원으로 눈과 몸이 편안한 오피스텔, `하남미사 롯데캐슬 스타`

롯데건설은 4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용지 11-2블록에 들어서는 `하남미사 롯데캐슬 스타` 오피스텔을 분양 중이다.

`하남미사 롯데캐슬 스타` 오피스텔은 망월천 호수 앞에 자리잡아 망월천 수변공원 및 호수 조망(일부세대)이 가능하며 인근에 여의도 3배 크기의 근린공원까지 갖춰져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이 기대된다. 단지 앞 망월천에는 보행교를 설치해 맞은편 근린공원을 내 집 안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6층~지상 29층, 1개 동 규모다. 지하 1층~지상 3층에는 근린생활시설 252실, 지상 4층~지상 29층에는 오피스텔이 A~C존으로 나뉘어 들어선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1~84㎡, 총 984실 규모다.

5호선 미사역이 약 150m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차량 이용 시 잠실 10분 대, 강남까지는 20분 대면 이동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하남시 신장동 422-9에 마련됐다.

한편 `하남미사 롯데캐슬 스타` 견본주택에서는 오픈 후 3일간 풍성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LG 트롬 세탁기, LG 42인치 TV,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삼성전자 공기청정기,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은 금~일간 오후 4시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또한 선착순 견본주택 방문객 및 상담 고객들을 대상으로 라면, 우산을 증정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