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 실천하는 '리마크빌 동대문', 프리미엄 렌트하우스로 주목

입력 2017-01-12 10:00  

- 젊은 직장인, 사업가, 대학생 등, 입주자 만족도 높아
- 임대전문 선진화된 서비스 선보여, 입소문 타고 계약 속속



선진화된 임대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리마크빌`이 국내 임대차시장에 새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호실 별 분양으로 개인 임대사업자가 주로 입주자를 관리하는 분위기에서 기업이 전문적으로 입주자를 관리하고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이다.

KT그룹의 부동산 전문 기업인 kt estate가 `리마크빌 동대문`을 시작으로 성공적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지난 7월 문을 연 1호 사업지인 동대문에서는 고객 감동 사연이 줄 이을 만큼 젊은 입주자들이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다는 평가다.

실제로 지난해 말에는 `리마크빌 동대문`의 임대 관리를 맡고 있는 KD리빙 측에 입주자인 미국인 M씨의 손편지와 선물이 전달된 사연이 있었다. 본국으로 갑자기 돌아가게 된 내용과 국내 거주지 중 `리마크빌`이 가장 좋았다는 것과 친절한 직원들, 편리한 집 구조, 디자인 등이 마음에 들었다는 내용이 주를 이뤘다.

현재 동대문은 몇 개의 호실을 제외하고 대부분 입주자가 들어온 상태로 일부 호실에 한 해 입주자를 모집하고 있다. 이 곳은 주거용 오피스텔 535실과 도시형생활주택 262가구로 이뤄졌으며 내부에는 원룸과 투룸 형태인 전용면적 23~63㎡ 주거공간이 마련된다.

건물 1층에는 상가 시장의 키테넌트로(중심적 존재인 핵심 점포) 대접 받는 스타벅스, 버거킹, 편의점, 드럭 스토어 등이 입점해 있어 외부에 나가지 않더라도 거주하기 편한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동시에 건물 내 상업시설과 주거시설의 통행로가 달라 쾌적한 주거환경이 유지되는 특징이 있다.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대표적인 장점이다.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가전 및 가구렌탈과 구매, 룸클리닝, 세탁서비스를 대행하며 팩스, 복사 등 OA 서비스도 제공해 비즈니스 호텔처럼 편리하고 동시에 빠른 업무도 가능한 주거환경이 만들어진다.

오피스텔 내부에는 빠른 GiGA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고 와이파이, IPTV 서비스가 기본적으로 제공되어 사실상 매달 통신비 절감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실내에 들어서면 타 오피스텔과 달리 넓은 창문이 자리해 채광과 환기에 유리하고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등 공간활용도가 높다. 내부에는 전자레인지, 전기쿡탑, 냉장냉동고, 드럼세탁기, 시스템에어컨 등 생활에 꼭 필요한 빌트인 가전이 구성되어 있다.

이 곳에서는 단지 안팎, 지하주차장 등 CCTV가 곳곳에 있어 이중의 보안 장치를 해두었다. kt 기가홈매니저 시스템이 들어간 세대에서는 집 안에 있는 생활 기기를 밖에서도 편리하게 확인하고 관리해 주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디지털 도어락, 창문열림원격감지, 무선비상벨도 있는 곳도 있다.

입주자를 위한 시설도 차별화된 점이다. 로비층에는 호텔 라운지처럼 북카페가 만들어져 있고 최신식 운동기구들이 갖춰진 스마트 피트니스 센터도 있다. 피트니스 센터에는 입주민을 위해 개방돼 있으며 운동 가이드라인과 신체건강을 체크할 수 있는 스마트 시스템도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나홀로족을 배려한 스마트 우편함, 무인택배 보관함이 있다.

한편 `리마크빌 동대문`은 2.6호선 환승역인 신당역역세권에 자리잡고 있으며 견본주택은 서울시 중구 다산로 258에 있다. 영등포시장역 인근에 있는 `리마크빌 영등포`의 쇼룸은 영등포구 영중로 119에 마련되어 있다.

임대료는 다양한 세대 타입 및 층과 향, 면적에 따라 달라 리마크빌 콜센터와 홈페이지, 인근 부동산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