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아카데미, 글로벌셀러로 차별화 된 수익창출 수단 제공

입력 2017-02-13 11:18  



지난 4일, 온라인마케팅 전문 교육기관인 한국마케팅아카데미의 주최로 열린 컨퍼런스가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전국 최대 규모의 마케팅 컨퍼런스로 서울, 광주, 포항, 제주도 등 전국 각지에서 모인 200여명의 아카데미 회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매서운 한파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높은 참여율을 보인 이번 행사는 월 수입 28만원으로 시작해 10억의 통장을 거머쥔 재테크의 달인 방송인 김생민(한국마케팅아카데미 홍보대사)의 축하 영상으로 시작을 알렸다.

행사 첫 번째 순서로는 아카데미 블로그 강사 이상원 교육위원의 블로그 특별강좌가 진행됐다. 그는 아카데미를 통해 재택근무로 꾸준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콘텐츠 제작이 중요하다는 것과 함께 블로그와 카페 활용해 재택알바를 하는 회원들이 실수하고 있는 부분과 주의해야할 점을 강조하며 “배운 내용을 토대로 올바르게 따라하면 누구든지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수익이 나지 않는 사단은 절대 없을 것이다”는 이야기로 자신의 노하우를 공유했다.

또한 이 날 주된 주제였던 글로벌 시장 구매대행 사업을 통해 두 달 만에 매출 1억을 달성한 안영신 소장(글로벌셀러 창업연구소 대표 / 아카데미 교육위원)의 강의도 진행 되었는데 재고 없이도 집에서 하는 온라인 판매를 통해 짧은 시간대비 고수익을 얻을 수 있는 아마존 판매, 이베이 판매, 타오바오 판매 등의 노하우를 공개하며 “아카데미에서 이미 진행 중인 블로그 강의 내용을 글로벌셀러에 접목시킨다면 더 쉽고 안정적으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이다”는 내용을 전했다.

안 소장은 이어 “아카데미 회원들이 블로그, 카페 외에도 구매대행 창업, 배송대행 활동을 통해 쉽고 편하게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아카데미 회원 전용 온라인 판매 프로그램을 별도로 제공하는 등 앞으로도 아카데미와의 상생관계를 유지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히며 강의를 마쳤다.

이 날 컨퍼런스에 참가한 직장인 박신영씨는 “지금까지는 자택알바에 대한 부분만을 생각하며 마케팅을 좁게 봤는데, 구매대행과 해외판매 강의 덕분에 새롭게 집에서 돈 버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새롭게 알게 됐고 수강한 것을 토대로 실천하면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을 얻게 되었다”고 전했다.

행사의 마지막 강의를 진행한 아카데미 취업지원연구소 이규학 소장은 소비자 구매심리 이용전략과 콘텐츠 최적화에 관한 강의를 마친 후 폐회사를 통해 “수강생들의 수익증가를 위해서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를 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모두가 안정적으로 매출을 얻는 그날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하며 컨퍼런스의 성공적 마무리를 지었다.

한편,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16년 운영기간을 이어오고 있는 마케팅 명문기관으로 집에서 하는 알바, 직장인 투잡과 더불어 구매대행 사업 및 글로벌 마케팅 등을 통해 국내시장뿐 아닌 해외시장으로의 영역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지역과 분야별 특색에 맞는 공공기관 마케팅 교육을 진행함으로서 마케팅 전문 교육기관으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가는 중이다. 이 외에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