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별 토익비법 총정리…시원스쿨랩, '빅토익 기출 시크릿 노트' 무료 배포

입력 2017-04-13 13:22  



단기간 내 토익 고득점 달성, 가능할까? 해당 물음에 영어시험 전문 연구 조직인 시원스쿨랩은 "단기간 내 목표하는 점수를 얻고 싶다면, 탄탄한 기본기 구축을 넘어 `전략적인 문제 접근`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말한다.

토익의 경우 철저하게 유형화된 시험인 만큼, 출제 유형과 각 파트별 전략 및 전술을 이해하는 것이 고득점 달성의 키 포인트라는 것이다.

이에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서비스 시원스쿨랩(LAB)이 토익 단기 고득점에 꼭 필요한 비법만 선별한 `빅토익 기출 시크릿 노트`를 제작했다.

`빅토익 기출 시크릿 노트`는 국내 최고 수준의 영어시험 전문 연구 조직인 시원스쿨영어연구소의 토익 전문 연구원들이 직접 검증한 진짜 토익 기출 비법노트로, 고득점에 필요한 필수 전략과 노하우만을 담았다.

시원스쿨영어연구소에 소속된 토익 만점 고수들과 토익 베스트셀러 집필진, 990점 78회 만점 책임 연구원, 미국 명문대학원 석사 출신 영어 테스트 전문가들이 자주 출제되는 문법 포인트 Top 20부터 시간이 남게 해주는 기적의 100 단어, 최소 50점 올려주는 Part 3, 4, 7 최빈출 paraphrasing, 고수에게 가장 궁금한 14가지 질문까지 단기 고득점 획득으로 검증된 자료만을 선별했다.

또한 10년 이상 토익 강의를 해오며 70회 이상의 토익 만점을 받은 시원스쿨랩 토익 대표 강사 정상 강사가 분석한 `한눈에 보는 신토익 트렌드`와 파트별 접근법, 기출 자료 정리 등을 함께 수록해 문제풀이의 시행착오를 최소화하며 단기간 내 신토익을 정복할 수 있도록 한다. `빅토익 기출 시크릿 노트`는 시험 일주일 전 마무리 학습에 활용하면 특히 효과적이다.

시원스쿨영어연구소의 신승호 부소장은 "일정한 패턴이 반복적으로 출제되는 토익 문제의 경우 제대로 된 접근법만 알면 고득점 달성이 더욱 수월해진다"며 "이번 4월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최고의 토익 연구진의 노하우를 집약한 토익 기출 비법 자료를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LAB은 현재 `빅토익 기출 시크릿 노트` 무료배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4월 한 달 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후 8시부터 선착순으로 `빅토익 기출 시크릿 노트` 100권을 무료 배포하는 행사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원스쿨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