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루트에서 추출한 '판두라틴', 지방세포 제거한다

입력 2017-06-23 15:32  



판두라틴 이용한 다이어트, 체내 지방세포 수와 크기 줄여준다

여성들이 매년 여름마다 다이어트를 하게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체중 감량에 성공하더라도 이는 몇 개월 유지 되지 않는 `반짝 효과`일 뿐 대부분 반복되는 요요의 굴레를 벗어나기 힘든 경우가 많다.

이러한 이유는 다이어트 시 대부분 무작정 식단을 줄이거나 장기적으로 유지할 수 없는 높은 강도의 운동을 통해 살을 빼기 때문이다. 체중 감량에 성공하고 난 후 요요를 겪지 않으려면, 적절한 식단관리와 꾸준한 운동이 필수이지만 이러한 생활습관을 유지하기는 쉽지 않다.

특히 다이어트 시 중요한 것은 `지방세포`를 줄이는 것인데, 일반적인 다이어트 방법만으로는 지방세포의 크기만 줄일 수 있을 뿐 지방세포 자체를 제거하기는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 때문에 최근에는 지방세포의 수를 줄이고 크기도 줄일 수 있는 `판두라틴` 성분이 주목 받고 있다.

판두라틴은 핑거루트 식물의 뿌리에서 추출한 기능성 원료로, 몸 속 지방세포를 녹여내는 동시에 지방세포의 사이즈도 줄이는 역할을 한다. 실제로 한국인 40대를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한 결과 체중, 체지방량, BMI, 엉덩이 둘레, 허리둘레, 복부피하지방, 복부내장지방 등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동시에 주름, 탄력, 수분, 윤기 등의 피부개선효과도 확인되었다.

이에 따라 판두라틴을 이용한 다이어트 제품들이 다양하게 선보여지고 있는데, 이 중에서도 ㈜뉴트리(Newtree)가 개발한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은 특허기술을 통해 판두라틴 632%를 고농축으로 담아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롯데홈쇼핑 다이어트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해당 제품은 2017년 론칭 이후 홈쇼핑 19회 매진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뉴트리(Newtree)관계자는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은 판두라틴 외에도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전잎과 각종 비타민,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다양한 부분을 충족시킨다"고 전했다.

한편,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다이어트제품으로 인정받은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은 오는 6월 24일 토요일 오전 7시 1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 될 예정이다.

㈜뉴트리(Newtree)는 자연에서 찾은 원료와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오랜 시간 업계에서 인정 받아 온 헬시뷰티 전문 기업이다. `새로운 나무(Newtree)`라는 의미처럼 뉴트리만의 기술력으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기 위해 다양한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다. 피부까지 생각한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고 피부 보습까지 동시에 도와주는 에버 콜라겐, 일본 하우스웰니스와 공동 개발해 누적판매 1000만병 이상을 달성한 국내 최초 츄어블 비타민을 ㈜뉴트리(Newtree)가 지속적 기술 개발을 통해 독자적으로 발전 시킨 츄어블 비타민 `비비츄`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