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남자도 보정속옷"...복대·힙업팬티 판매량 급증

입력 2017-07-21 14:55   수정 2017-07-21 15:27


(바디킹 보정속옷)



노출의 계절을 맞아 늘씬한 보디라인과 깨끗한 피부를 뽐내고자 관련 제품들을 찾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21일 G마켓에 따르면 지난달 17일부터 이달 16일까지 남성 보정속옷의 판매량은 지난해 동기 대비 68% 증가했다.

남성 보정속옷에는 어깨패드, 거들·힙업팬티, 복대 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G마켓에서는 특히 엉덩이 볼륨을 살려주는 거들·힙업팬티가 인기를 끌며 이 기간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4% 증가했다.

좁거나 처진 어깨를 넓어 보이게 보완해주는 어깨패드도 판매량이 39% 늘었다.

인기 제품인 `바디킹의 보정속옷`은 다이어트 복대의 편직 기술과 입체 패턴을 적용해 처진 가슴라인과 등살, 뱃살 등을 안쪽으로 민 후 탄탄하게 잡아줘 보기 좋은 보디라인을 만들어준다.

격한 움직임에도 셔츠가 바지 밖으로 빠져나오지 않도록 고정해주는 `남성용 가터벨트(셔츠벨트)`는 같은 기간 지난해 동기 대비 25% 이상 늘었다.

여름 필수품으로 꼽히는 남성용 니플패치(유두가리개)도 같은 기간 판매량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79% 상승했다.

G마켓 패션뷰티실 고현실 실장은 "그루밍족에 이어 보디라인을 관리하는 남성들이 주목받으며 체형보정웨어가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전했다.

11번가와 위메프에서도 같은 기간 남성 보정속옷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1%, 24% 치솟았다.

니플패치 또한 위메프에서 판매량이 33% 늘어나는 등 인기가 뜨겁다.

노출과 휴가의 계절인 만큼 체모 관리 또한 남성들의 주요 관심사 중 하나다.

11번가에서는 최근 한 달 남성들의 눈썹이나, 다리털 등을 직접 가꿀 수 있는 상품들의 판매가 작년 대비 약 30% 이상 증가했다.

아이브로우 키트나 브로우 틴트 같은 눈썹관리용품, 다리털 정리기 등 케어 아이템은 남성들로부터 인기를 끄는 만큼 관련 제품도 용도에 맞춰 다양해졌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영호  기자

 hoya@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