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르다렌탈, LG퓨리케어 정수기·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입력 2017-08-17 00:00   수정 2017-09-06 10:18



무더운 폭염은 나흘째 주춤했고 잦은 비로 인해 먹는 물은 좀 더 위생적이며 신선한 정수기가 필요할 때다. 직수형 최신형 신모델인 LG전자에서는 퓨리케어 정수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물이 나오면서 바로 차가워지는 순간 냉각 기술을 적용하여 냉수도 신선하게 즐길 수 있으며 온수 역시 IH 인버터 순간 가열방식으로 직수의 위생은 물론 첫잔부터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온가족을 위한 3가지 맞춤온도까지 가능한 엘지 전자 퓨리케어 WD501AW/P 제품이 신제품으로 출시되면서 LG 정수기 6개월 렌탈료 무료 행사와 프르다렌탈 만의 온라인 단독 사은품을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LG전자 (엘지)정수기렌탈 ‘프르다렌탈’ 에서는 이벤트 제품 대상으로 9월 7일 설치완료기준으로 면제행사를 진행하는 제품에 한해 18만원 상당의 사은품은 독일 헤르조그 하이라이트 전기렌지 (UCW-HZ2548 12만원상당), 헤르조그 가르텐 주전자(6만원상당)가 추가로 증정된다고 전했다.

신제품 정수전용 퓨리케어 슬림 직수 정수기 WD102AW는 출시기념으로 2개월 렌탈료 무료혜택과 B타입 기본사은품만 가능하며 등록비, 설치비 등은 면제로 진행되고, 특징은 인버터 컴프레셔 10년 무상 AS가 가능하여 믿고 사용할 수 있는 LG전자 제품이다.

해당모델은 엘지퓨리케어 업다운, 스윙2 WD501AW/AP/AS, WD301AW/AP/AS, WD502AW/AP/AS, WD302AW/AP/AS 모델에 해당된다. 업다운 모델은 물나오는 출수구가 위아래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스윙2 모델은 좌우 180도 회전이 되므로 주방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다.

전력소모량이 적은 공기청정기도 함께 대여한다. 360도 엘지공기청정기 AS161DRWT(16평형), AS181DRWT(18평형), AS281DRWT(28평형)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360은 고효율 인버터 콤프레서와 인덕션 히팅 기술을 적용 전력소모량이 적어 소비자들의 전기세 걱정을 감소시켰다.

소유보다는 사용가치를 중시하는 공유 경제가 확산되면서 정수기렌탈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프르다렌탈에서는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신제품 상담과 렌탈 전문가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며 최근 트랜드에 맞는 신선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수기 성수기 시기인 8월에 푸짐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