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올스토리' 교육적 홈쇼핑 프로그램 선보이며 3만콜 신기록 달성

입력 2017-04-28 11:46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유아전집 `교원 올스토리`가 지난 26일 CJ오쇼핑을 통해 광고성 방송에서 벗어난 교육적 프로그램 선보이며 유아 전집 5종 무료체험 신청 접수 3만콜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교원은 기존 광고성 방송에서 벗어나 유아 독서교육에 대한 중요성과 구체적인 방법 등에 대해 소개하는 등 차별화된 교육적 프로그램 구성으로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TV홈쇼핑 방송에서 소개된 교원 올스토리의 대표 유아 전집 5종은 누적 판매량 150만 세트 돌파한 베스트 셀러 전집이다. `3D 애니메이션 세계 명작 동화` `호야토야 옛날이야기` `조물조물 사회놀이` `자연이 소곤소곤` 그리고 `열려라! 지식문`가 해당된다.

지난 2008년 첫 선을 보인 `3D 애니메이션 세계 명작 동화`는 월 평균 1300여 세트의 판매고를 올린 베스트셀러 전집 중 하나다. 3D 일러스트를 한층 강화하고 30가지 세계 명작 동화를 담아 지난 2015년 새롭게 출시했다. `호야·토야 옛날이야기`는 아이들이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으며 전통 문화와 정서를 느낄 수 있는 전래 동화 전집이다.

사회탐구 영역의 `조물조물 사회놀이`는 아이가 스스로 팝업북을 만들고 스마트 기기로 독서 활동을 하며 놀이하듯 재미있게 사회성을 기를 수 있다. 과학탐구 영역의 `자연이 소곤소곤`은 지난 4월 최신 누리과정을 반영해 리뉴얼됐다. 자연 속 65종의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도록 주제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열려라! 지식문`은 누리과정 속 11개의 주제를 동화로 풀어낸 지식 그림책이다. 다양한 스마트 콘텐츠를 추가해 아이들의 호기심까지 해결해준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교원이 기록한 3만콜은 종전에 교원이 갖고 있던 유아 교육부문 최고 기록인 1만4000콜의 두 배 이상이며, CJ오쇼핑 교육부문 단일 상품 중 가장 높은 수치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일방적으로 상품을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교육 전문가가 등장해 평소 학부모들이 궁금해하는 유아 독서법을 소개해 어린이날을 앞두고 많은 학부모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수 있었다"며 "장난감 대신 아이들의 인성과 지성에 도움이 되는 책을 준비하려는 학부모들에게도 좋은 기회였다"고 설명했다.

유아 전집 5종 150만 돌파 및 성공적인 TV홈쇼핑 방송을 기념해 교원 올스토리는 5월 한 달간 `5월愛 경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총 17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이 증정되며, 다이슨 무선 청소기(5명), 스위트호텔 숙박권(20명), CGV 영화상품권(200명), 스타벅스 커피음료권(775명)을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교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교원그룹은 지난해 11월부터 CJ오쇼핑을 통해 TV홈쇼핑을 실시하고 있다. 매번 해당 부분의 종전 기록을 갱신하며 학생 및 학부모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유아 스마트 교육상품인 `누리 스마트 빨간펜`과 `키즈 스마트 빨간펜`은 지난해 11월 23일 방송에서 약 1만4000건의 콜 수로 유아 교육부문 신기록을 세웠다. 초등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 빨간펜`은 지난 1월 9일 방송에서 약 1만2000건의 콜 수를 기록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