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활용하여 튀어나온 광대를 해결할 수 있다.

입력 2014-10-29 16:52  


동안 얼굴의 열풍이 날이 갈수록 시대의 미인기준으로 자리잡으므로 갸름하고 작은 얼굴이 아닌 크고 울퉁불퉁한 얼굴형을 가진 여성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특히 광대뼈가 앞광대가 아닌 옆광대가 튀어난 온 경우 피곤하고 힘들어 보이는 인상까지 준다.

앞광대라 할지라도 너무 튀어나와 있다면 얼굴의 균형을 깨뜨려 미적인 부분에 있어서 문제가 있을 수 있는데 확실히 정면 측면 광대뼈에 효과를 보이면서 부드러운 얼굴라인을 만들어 주는 퀵광대축소술이 최근에 많은 사람들이 효과를 보며 인기를 끌고 있다.

`퀵광대축소술`은 안면윤곽 및 돌려깎기 수술처럼 입안을 절개하여 뼈를 깎는 것이 아닌 관자놀이 쪽을 통해 최소한의 절개를 하여 뼈를 깎고 마모시키므로 출혈 및 붓기의 최소화와 함께 빠른 회복속도가 돋보이는 수술이다.

특히 광대뼈 자체의 크기가 많이 크지 않고 옆광대가 발달된 경우에 더욱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는데, 1.5cm 정도 귀 윗부분 두피절개를 통해 광대 앞쪽 몸체는 부분절골 시키고 귀 앞쪽 광대뒷부분은 완전절골을 시킨 다음 광대뼈 측면부를 안쪽에 밀어주므로 광대 몸체 부위가 부분 절골이 되어 광대뼈가 쳐지지 않게 된다.

수면마취를 이용하여 약 30분 정도의 짧은 시간 안에 수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받을 수 있으며 머리카락 절개만 시행하기 때문에 흉터 걱정도 할 필요가 없다. 이와 같은 편리함과 안전성 덕분에 주말을 이용하여 수술한 뒤 월요일에 일상생활을 복귀할 수 있으므로 학생들과 직장인들이 무리하게 일정을 조절할 필요가 없다.

무엇보다도 병원에 노하우와 기술이 축적되어 있다면 부분 절골이 이루어진 수술한 부위의 부분이 벌어져서 재발하는 일 없이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튼튼한 고정과 정밀한 박리를 통해 볼처짐 없이 효과적이고 안전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강남역 리온성형외과의 박정일 원장은 "성형외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걸쳐 전문 의료진들의 정확한 진단과 분석을 바탕으로 수술을 진행할 때 가장 아름다운 얼굴 선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수술이 가진 위험성으로 인해 안전함 확보가 우선인데 본원에서는 응급상황까지 고려한 최상의 안전마취센터를 운영하므로 안전한 수술과 회복을 위한 대학병원급 안전 마취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