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관리는 겨울철에, 연말연시 붐비는 비만클리닉

입력 2014-12-18 17:42  


대한민국 여성들 중 10명중 6명꼴로 비만이 아니지만 비만으로 착각한다고 하며 그 중에서도 무리한 다이어트로 몸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고 있는 여성들이 많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한다. 특히 곧 새해가 다가오면서 다이어트 계획을 많이 세우게 된다. 혼자 체계적인 계획으로 꾸준히 실천하게 되면 좋겠지만 실상 어렵기 마련이다.

요즘은 그래서 전문의를 통한 비만클리닉을 진행하여 다이어트효과를 보려는 여성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부산지역 쪽에서는 비만클리닉에서 진행하는 방법 중 지방분해주사가 인기가 많다.
지방분해주사는 안전한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지방세포를 분해시키는 성분을 통해 혈류 순환을 촉진시키며, 부종 및 결합조직 이상 개선에 효과를 보이는 시술이다.
마취가 따로 필요가 없고, 통증이나 색소침착등의 부작용이 상대적으로 적은 것이 특징이다.

지방분해주사중 걸그룹 아이돌처럼 부분적인 살을 빼서 날씬해 보일 수 있다고 하여 걸그룹주사라고 불리우는 시술이 있다.
걸그룹 주사는 전문 용어로 VPL주사라고 한다.
부산지점 VL클리닉에서 진행하는 VPL주사는 기존 지방분해주사로 HPL, P지방주사, LLD 의 장점을 모은 주사이다.
‘HPL(Hypotonic Pharmacological Lipodissolution)’의 지방층에 지방용해를 촉진시키는 용액을 주입해 삼투압 현상을 통해 지방을 파괴해주고 파괴된 지방이 림프순환을 통해 채외로 배출 시키게끔 하는 용이성과 “p지방주사" 지방을 분해하는 천연 효소, ‘LLD(Lipolytic Lymph Drainage)’림프액의 순환 증가 등 최적의 조건으로 배합한 ’VPL 지방분해주사‘를 활용하여 그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시술을 받는다고 해도 후 관리가 중요하다.
지방분해주사는 최적화된 성분 배합이 효과에 많은 영향을 미치므로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효과와 부작용에 대한 충분한 인식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며, 식이처방 및 운동처방이 병행되면 보다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앞으로 다가온 연말시즌 잦은 모임 속에서 돋보이기 위한 단기간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이 많다. 단기간 다이어트로 큰 효과를 보기 위해 식욕억제제, 원푸드 다이어트, 금식 다이어트, 등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시도하는데, 비만클리닉 전문의들은 무리한 다이어트는 건강을 상하게 할 뿐만 아니라 체중이 감소한다고 해도 라인이 예뻐지지 않고 탄력이 없어지고 피부가 들어지기 때문에 자제할 필요가 있다고 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