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클로즈-UP] 세종시 한신휴플러스·제일풍경채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15-06-30 14:09  


<리포터> 박누리
"안녕하세요, 분양 클로즈-UP 박누리입니다.
2015년 상반기도 어느덧 막바지에 다다랐습니다.

올 하반기부터는 전국각지에서 굉장히 많은 분양물량이 예정되어있기 때문에 내 집 마련을 생각하시는 분들의 더욱 더 바빠지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 저희가 소개해드릴 곳은 세종시의 강남으로 불리고 있는 2-1생활권에 최대단지로 자리하게 될 한신휴플러스·제일풍경채입니다.
2-1생활권은 세종시의 중심상업지구와 중앙행정타운이 밀접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주거단지로 알려져 있는데요.
한신휴플러스·제일풍경채 과연 어떤 모습일지 지금부터 자세한 분양정보 함께 만나보시죠."
세종시 2-1생활권 P1구역에 자리하는 한신휴플러스·제일풍경채는 지하 2층~지상 29층 49개동, 총 2510세대의 대단지입니다.
전용면적 59㎡~135㎡로 그 선택의 폭을 넓혔는데요.
특히 이번 단지의 경우 2-1생활권에서 선보이는 첫번째 아파트인데다 행복청·LH가 실시한 아파트 설계공모전에서 1위를 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인터뷰> 엄성식 한신휴플러스·제일풍경채 분양 담당자
"2-1생활권의 테마는 저탄소 생활권이 기반이며 가족 중심의 쾌적한 정주환경의 조성입니다.

그에 맞게 저희는 걷고 싶은 거리, 보고 싶은 경관, 머물고 싶은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공주방면에서 세종시 진입시 디자인 주거동이 위치해 있어 2-1생활권의 랜드마크가 될 것입니다.
모든 조건을 갖추어 2-1생활권에서 설계공모전 1위를 한 한신휴플러스·제일풍경채입니다."
한신휴플러스·제일풍경채가 위치하는 2-1생활권은 중앙행정타운과 함께 백화점 등 대규모 유통시설이 들어서게 될 중심상업지구와도 가까워 세종시의 강남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세종시의 양대 교통 축인 1번국도와 간선급행버스 BRT 노선이 인근에 있어 세종시 전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대전-당진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천안-논산고속도로 등의 광역 교통이용으로 타 지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합니다."
우수한 교육환경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단지 바로 옆으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모두 들어설 예정에 있어 공원 축을 따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안전한 교육환경을 자랑합니다.
# 전용면적 98㎡
580세대가 공급되는 98㎡타입은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4bay 판상형 구조의 탁 트인 공간감과 거실과 주방의 맞통풍으로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거실과 주방모두 우물형 천정을 적용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는데요.
주방은 화이트톤의 수납장으로 깔끔함을 더하고 대형 평형의 주방답게 아주 넉넉한 공간을 선보이고 있었습니다.
특히 고급마감재와 전기쿡탑이 적용된 대형아일랜드 식탁을 배치해 조리 동선을 더욱 자유롭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주방 옆에 자리한 알파룸은 펜트리로 이용할 경우 아주 넉넉한 크기의 수납공간이 제공되는데요.
이곳을 또 하나의 방으로 이용할 경우 주방에 벽이 생기면서 11자형 주방이 `ㄷ‘자로 변하고 4room 구조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방은 발코니 적용으로 채광과 환기성을 높였는데요.
파우더룸으로 이어지는 공간은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파우더룸은 화이트톤 마감재로 깔끔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파우더룸 옆에 자리한 대형 워크인 드레스룸은 옷은 물론이고 대형 물건을 보관하기에도 충분해 보이는데요.
마치 호텔 욕실에 온 듯 한 느낌의 부부 욕실은 공용 욕실만큼 넓게 자리하고 있었는데요.
수납공간도 넉넉해 깔끔한 사용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녀방은 가변형 벽체 적용이 가능한데요.
그냥 써도 넓은 각각의 방을 하나로 합쳐서 더욱 넓은 하나의 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신휴플러스·제일풍경채는 입주민의 여가생활까지 디자인했는데요.
수영장을 비롯한 골프연습장, 헬스장, 어린이집, 게스트하우스 등 2천510세대 대단지에 걸맞는 44개의 초대형 커뮤니티시설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인터뷰> 엄성식한신휴플러스·제일풍경채 분양 담당자
"작년에 분양이 완료된 2-2생활권 및 올해 초 분양이 완료된 3생활권 분양가와 프리미엄에 대비했을 때 한신휴플러스·제일풍경채 (분양가)의 경우에는 상승폭이 거의 없는 (3.3㎡당) 700만 원 후반대부터 900만원 초반까지 형성이 돼 있으며, 전체 평균가는 3.3㎡당 870만원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책정이 되어있습니다."
<리포터> 박누리
"최근 세종시로의 공공기관 이전도 마무리 되어가고 또 생활편의 시설도 속속 들어서면서 이제 호가가 붙는 단지들이 더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만나보신 한실휴플러스·제일풍경채 같은 경우에는 분양가 상한제의 적용을 받는 단지이기 때문에 내 집 마련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더 자세한 분양정보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현장에 나와 보시면 더 꼼꼼한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분양클로즈-UP 박누리였습니다."
# 청약일정
한신휴플러스·제일풍경채의 청약일정은 6월 30일 이전기관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월 1일 일반 특별공급, 7월 2일 1순위 청약, 7월 3일 2순위 청약 순으로 이뤄집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