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하 남편 강필구 불륜녀에게 준 돈이 수억원?··김주하 "다 내놔"

입력 2014-09-29 09:51   수정 2014-09-29 10:35






김주하 전 아나운서가 남편 상대 소송 승소에 남편 강필구가 작성한 각서 내용이 화제다.


지난 28일 김주하 남편상대 소송 승소 소식이 전해졌다. 서울서부지방법원 제12 민사부(부장판사 염기창)는 지난 19일 김주하가 강필구를 상대로 제기한 민사소송에서 원고 승소 판결했다.


김주하 남편상대 소송 승소는 강필구의 불륜이 밝혀지면서 이뤄졌다.


강필구는 다른 여자와 2년간 바람을 피우다 들통난 2009년 각서를 작성했다. 이번 소송은 강필구가 2년간 바람을 피운 사실이 발각된 후인 2009년 8월19일 작성했던 `각서`를 근거로 이루어졌다.


강필구가 작성한 각서에는 불륜녀에게 건넨 전세금, 생활비 등이 포함된 1억 4700만원과 장인 장모에게 받은 1억 8000만원 등 모두 3억 2700만원을 김주하에게 주겠다는 내용이 적혀있다.


또 강씨는 `월급, 보너스를 모두 아내에게 맡기고 용돈을 받아쓰겠다. 원천징수영수증 등을 통해 수입 모두를 투명하게 확인시키겠다. 아내가 카드 명세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도 적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주하는 각서에 적힌 돈을 받지 않고 강필구와 결혼 생활을 유지했다. 그러나 이혼소송이 시작되자 지난 4월 민사소송을 제기했다. 강필구는 각서가 무효라고 주장했지만 재판부는 "공증 각서에 강 씨가 지급할 돈 내역과 금액이 있으며 금액이 적절하다"며 김주하 남편상대 소송 승소 판결을 내렸다.


한편, 김주하 남편상대 소송 승소와 별도로 지난해 9월부터 강필구와 김주하의 이혼소송이 진행되고 있다.


김주하는 남편을 상대로 한 이혼 소송과 함께 두 자녀 양육권 확보를 위한 양육자 지정 소송을 냈다. 또 남편의 상습 폭행을 이유로 접근 금지를 위한 가처분 신청을 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주하 남편 강필구 상대 소송 승소 했어" "김주하 남편 강필구 상대 소송 승소, 남편 강필구 각서 내용 충격이다" "김주하 남편 강필구 상대 소송 승소, 강필구 각서가 무효일리 없지" "김주하 남편 강필구 상대 소송 승소, 강필구 불륜녀에게 건넨 돈? 쓰레기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한경DB)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