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폰, 아이폰7 레드, LG G6 한정판매 게시

입력 2017-03-28 11:00  



지난 3월 25일 애플과 에이즈 퇴치 기금 `레드(RED)`와의 파트너 십 10주년을 기념해 `아이폰7 레드에디션`이 출시됐다.

제품 구매 시 일정액이 `레드`에 기부되어 에이즈 없는(AIDS-Free)세대를 만드는데 사용된다. 업계는 오는 4월 21일 출시 될 삼성전자의 갤럭시s8, s8 플러스 대응한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네이버 공식 스마트폰 구매사이트 `핫딜폰`은 아이폰7 레드 스페셜에디션, lg g6를 정식판매 진행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7 레드 출고가는 기존 아이폰7 시리즈와 동일하며 7, 7 플러스 모델 모두 128GB와 256GB 2가지 용량으로 출시 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슈피겐 정품 3종 세트(투명케이스+보조배터리+강화유리)를 추가 지급한다. 또한, lg g6 구매 시 가입유형에 상관없이 lg g6 전용 스페셜 키트와 톤플러스, 돌체구스토, 롤리키보드2 중 1종을 지급하며 키즈준3, 기어s3 프론티어(lte, 블루투스)를 지급한다. lg g6 구매 시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키즈준3는 출고가 기준 264,000원, 기어s3 프론티어는 459,800원이다.

lg g6는 지난 3월 10일 출시 된 lg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으로써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일에 맞춰 출시됐다는 이유로 일명 `탄핵폰`이라는 별명을 지니기도 했었다.

그뿐만 아니라 핫딜폰은 세컨디바이스(second device)를 현금완납 조건으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현금 완납 시 기어s3프론티어 현금완납 시 12만 9천 원, 비와이패드 3만 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라인키즈폰2는 할부원금 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kt 모 회선 요금제 3만원 요금제 이상 이용 시 6개월 동안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어 한 달에 4,400원만 청구하여 이용할 수 있다.

핫딜폰 관계자는 "단통법으로 인해 2017년 4월 1일부터 세컨디바이스(라인키즈폰2, 기어s3 프론티어, 비와이패드 등)는 현금완납 조건으로 진행이 불가하므로 3월을 마지막으로 한정재고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건 핫딜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