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금 없는 신차장기렌트카 구매 '지금이 기회'

입력 2017-04-21 00:00  


신차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전액 현금으로 결제 후 자동차보험과 취등록세 및 각종 세금을 내는 현금구매 방식과 일정 금액을 대출받아 구입하는 자동차할부, 차량의 명의를 캐피탈사 및 렌트사에 두고 이용하는 자동차리스와 신차장기렌트로 구분된다.

빌려 타던 개념의 렌터카가 아닌, 내가 원하는 신차를 초기비용 없이 장기적으로 렌트할 수 있는 신차장기렌트카는 최근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허` 넘버가 아닌 `하`와 `호` 번호판은 더 이상 빌려 타는 자동차가 아닌 신차 구매의 새로운 방식으로 전환되었을 정도다. 그렇다면 신차장기렌트카 구매 시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먼저 신차장기렌트는 원하는 차종, 옵션을 먼저 선택한 후 이용을 원하는 개월 수와 초기비용을 선택해 각 렌트사별 비교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필요하다. 이 비교견적은 신차장기렌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자 시작점이라고 할 수 있다. 각 업체별 특가프로모션이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최저가 비교견적을 받아보기를 권한다.

국내 메이저 렌터카 업체인 SK렌터카나 롯데렌터카, 그리고 렌트카를 취급하는 JB우리캐피탈이나 BNK캐피탈, KB캐피탈 장기렌트카 등에서는 견적을 무료로 비교해 동일 기준 가장 저렴한 금액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단, 특가 프로모션은 매월 반영되는 신차 할인율 및 렌터카 업체만의 이달의 프로모션을 통해 제 각각인 금액으로 안내되기 때문에, 차량의 대량구매로 인한 특가차종 분석을 통해 나오는 견적서 안내를 받아보는 것이 좋다.

신차장기렌트카 비교견적사이트 AK렌트카 전문가는 "최근, 신차장기렌터카의 인기가 늘어남에 따라 소규모 업체에서부터 대형 메이져 렌터카까지 수많은 업체들이 생겨나고 있다. 무분별한 경쟁 속에 살아남기 위해 몇몇 렌터카 업체들에서는 불가능한 금액으로 소비자를 현혹 시키거나, 차량 출고 및 서비스 측면에서도 말을 바꾸는 일들이 벌어지기도 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와 같은 부분을 방지하려면 확실한 신차장기렌터카 업체를 선별 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 규모뿐만 아니라 상담하는 내용과 고객에 맞는 차량 추천 등을 통해 검증된 업체에서 견적서를 받아보길 권한다"고 조언했다.

AK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는 국내 모든 메이져급 렌터카 업체와 12개 장기렌트 취급 캐피탈 회사와 협력해, 전 차종 비교견적과 장기렌트 인기차종 순위 및 장기렌트카 프로그램에 대하여 빠른 견적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보유중인 중고차 매각 서비스를 지원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보다 빠르고 저렴하게 최상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현대자동차에서는 그랜져IG장기렌트 차량과 아반떼AD특판 차량이 대표적인 특가 프로모션 차량이며 가장 인기가 많다. 동급 차종인 기아자동차 K7 LPG 차량과 K5LPG 장기렌트 차량, 경차의 베스트셀러 차량인 모닝, 레이 차량이 할인율이 높아 많은 출고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SUV 차량인 투싼장기렌트 차량과 스포티지장기렌트 특판 프로모션 또한 인기 차종에 속한다.

수입차종으로는 역시 가장 인기가 많은 BMW 520d 장기렌트 차량과 벤츠 E300차량이 가장 많은 문의와 더불어 높은 프로모션 할인이 지원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AK렌트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