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인강 분야 애플 되나? 신청자 3배 급증에 기기 부족 대란

입력 2019-01-16 07:00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하는 스마트학습 밀크T가 폭등한 신청자 수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천재교육 밀크티에 따르면 전년 동기 대비 온라인 신청 회원 수만 3배 이상 늘어났다. 이에 기기 수 부족한 상황이 벌어졌다.

천재교과서 이진수 부서장은 "예상치 못하게 체험 기기가 부족한 상황이 발생해 우선 기기 1300대 이상 추가적으로 투입한 상태다"라며 "빠른 투입이 이뤄진 덕분에 신청자는 급등했지만, 고객 체험에 불편함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이 부서장은 밀크T 인기 급등 현상에 대해 "디지털교과서 도입 이후 초등 종이 학습지 보다 학습 효과가 뛰어난 스마트 학습에 대해 관심이 높아진 점과 천재교육의 노하우가 가미된 학습 콘텐츠에 대한 입소문이 퍼진 점 등이 맞물리면서 이러한 현상이 나타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천재교육 밀크티는 해법수학 등의 문제집과 교과서 발행을 통해 쌓은 빅데이터를 활용해 학습 콘텐츠를 제작한다. 초등 국정 교과서 발행사가 제작한 만큼 우수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기로 유명하다.

또한 `AI코칭서비스`를 통해 학습생 개인별 수준을 파악해 생성된 맞춤별 커리큘럼에 따라 학습할 수 있으며, 주요 교과목인 초등수학, 초등영어의 경우 개념 단계부터 최고수준의 문제까지 심화 학습할 수 있는 수준별 수학, 수준별 영어 콘텐츠를 따로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전 학년, 전 과목 교과와 완벽 연계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고 담임 선생님, 첨삭 선생님, 과목 선생님을 통해 1:3으로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어 학부모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스마트학습 시장의 선두주자다.

한편, 천재교육 초등인강 밀크티는 최근엔 신규 콘텐츠를 대거 수록해 초등수학, 초등영어 등 주요 교과목 뿐만 아니라 컴퓨터 활용 능력을 학습할 수 있는 콘텐츠, 티-튜버 콘텐츠 등 학습의 다양성을 더 넓혔다.

이 외에도 한국사, 음악 등 다양한 교과목의 초등인강과 학습 콘텐츠가 제공되며 올해부터 교육 의무화로 변경된 소프트웨어 교육, 코딩 교육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코딩 학습 콘텐츠까지 이용할 수 있다.

천재교육 초등인강 밀크T 무료신청은 밀크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