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공단,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5년 연속 최고등급

입력 2017-03-29 16:08  

체육공단,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5년 연속 최고등급




(서울=연합뉴스) 배진남 기자 =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창섭)은 기획재정부가 전국 228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6년도 고객만족도조사(PCSI)에서 종합점수 92.7점으로 5년 연속 최고등급인 S등급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공단은 지난해 4월 고객서비스 혁신 의지를 담은 CS브랜드 '플러스'(PLUS)를 새롭게 선포하고 열정(Passion), 경청(Listen, 공감(Understanding), 미소(Smile)를 중심으로 다양한 과제를 발굴해 추진해왔다.

특히 전문가 현장컨설팅을 도입하고 현장점검에서 발견된 문제점을 즉시 개선하도록 해 고객 불편을 신속히 해결하고자 했다.

더불어 고객패널단을 운영하는 등 고객 의견 수렴 강화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해왔다.

hosu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