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와 가든이 만났다 서울랜드 '캐릭터 캐슬' 오픈

입력 2017-09-18 10:35  



자연 속 캐릭터천국 서울랜드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아름다운 조경과 귀여운 캐릭터들이 어우러진 복합형 문화 힐링 가든 `캐릭터 캐슬`을 캐릭터타운 지역에 선보인다.

캐릭터 캐슬은 정원과 캐릭터 카페, 캐릭터 전시샵, 휴게공간 등이 어우러져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광경을 선사한다. 입구에는 커다란 바위를 시원하게 흐르는 폭포가 자리잡아 시선을 사로잡으며, 원형광장에는 봄엔 튤립, 여름엔 장미, 가을엔 국화 등 각종 꽃이 번갈아 매혹적인 자태를 뽐낸다. 화단 포토존과 함께 주요 동선마다 포토 포인트를 배치해 카메라 셔터만 누르면 어디서든 인생샷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연인과 손을 잡고 걷기 좋은 장미 오솔길과 화려한 신전, 드넓은 호수가 보이는 썬셋 데크가 가장 인기 많은 사진 명소다.

채소 화단, 허브 화단 등 자연생태를 관찰하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테마정원을 조성해 생생한 교육의 장을 제공한다. 또한 귀여운 캐릭터가 함께하는 먹거리 천국 캐릭터 카페와 캐릭터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캐릭터 전시샵도 마련된다. 전시샵에서는 개콘프렌즈, 프린세스프링, 선글라스바니 등 3개 신규 국산 캐릭터와 함께 TV 속 다양한 인기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서울랜드는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어디서든 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터닝메카드 고! 범퍼카 옆, 알포스윙 옆 등 입구 두 곳을 마련했다. 정원 곳곳에는 파라솔, 테이블 등 휴게공간도 마련해 언제든 편히 쉴 수 있게 했으며, 유모차 고객을 고려해 유모차 경사도를 설치하는 등 온 가족이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또한 이번 캐릭터캐슬 오픈을 기념해 캐릭터캐슬에서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감미로운 노래가 어우러진 어쿠스틱 콘서트가 열리며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캐릭터 포토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서울랜드는 10월 9일까지 인근지역 전 계층 자유이용권 4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작구, 관악구, 서초구, 강남구 등 서울시의 총 4개구와 과천시, 안양시, 군포시, 의왕시, 수원시, 안산시, 시흥시 등 경기도의 총 7개시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이라면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할인쿠폰이나 SNS 할인 이미지와 함께 주소가 적힌 신분증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