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8일, YGOON교육할인스토어와 아이캠펑 앱 통해 색다른 '사이버 고연전' 진검승부

입력 2017-09-20 15:45  



`YGOON 캠퍼스 트레저` 보물찾기에서 한판 승부!



올 가을 정기 고연전에 이어 포켓몬 GO 스타일의 캠퍼스 대통합 레이드가 펼쳐진다.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YGOON 캠퍼스 트레저` 보물찾기 고연전 이벤트가 아이캠펑 앱에서 진행된다. 주최는 대학생 필수 정보 어플로 명성이 자자한 `아이캠펑`과 공연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YGOON 교육할인스토어`이다.

이번 YGOON 캠퍼스 트레저는 고려대학교(안암, 세종 캠퍼스), 연세대학교(신촌, 국제, 원주 캠퍼스) 대학생들이 각 캠퍼스 안에서 AR(증강현실)을 이용해 학교의 상징조각(보물) 9개를 수집하고, 두 학교 중 상징물을 더 많이 수집한 학교의 참가자들이 우승 선물을 독차지하는 게임이다.

보물찾기에서 우승한 학교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LG전자 노트북`, `스타벅스 10만 원권 기프트카드`, `문화공연 관람권(연극 `행오버`, 연극 `작업의 정석`, 뮤지컬 `작업의 정석`, 뮤지컬 `김종욱 찾기`), `미니골드(손목시계)`, `레보 미러 선글라스`, `화장품(VT코스메틱, 더마필리아)`, `센젠그레이트디지털(블루투스 마이크)` 등의 선물을 추첨 후 증정할 계획이다.

올해 첫 이벤트 참가 기념 선물로는 상징물 9개 모두 수집한 대학생에게 `기프티콘(오로나민C)`과 `더마필리아`, `미미박스`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고려대학교와 연세대학교 학생이면 누구나 `아이캠펑 앱`을 설치 후 접속한 뒤 메인 화면 상단에 있는 AR 버튼을 누르면 GPS가 활성화된다. 이 때부터 스마트폰 화면에 나타나는 `YGOON 캠퍼스 트레저` 사이버 보물찾기 학교 상징조각을 클릭하면 된다.

고려대학교와 연세대학교의 캠퍼스 대통합 프로젝트 차원에서 `아이캠펑`과 `YGOON 교육할인스토어`가 기획하고 진행한다. 대학가의 인기 축제 중 하나인 고연전의 정신을 살려 오프라인의 경기장을 사이버 무대로 확장한 것이라고 주최측은 설명했다.

고연전은 1946년 5월 축구, 농구 두 종목을 시작으로 럭비, 육상, 역도, 유도, 수구, 아이스하키 등 종목을 꾸준히 늘려왔다. 최근에는 `철권7`, `리그 오브레전드`, `오버 워치` 등 온라인 게임을 잇따라 추가해 `사이버 고연전`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관한 구체적 내용은 `YGOON 교육할인스토어`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상담 전화 및 공식 SNS를 통해서도 문의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