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party "멤버들 결혼 찬성인데, 다만 조건이…"

입력 2015-07-08 03:20   수정 2015-07-08 10:06

황수경 아나운서와 제국의 아이들 황광희가 2030 청춘들의 발칙한 꿈을 응원하는 KBS N <청춘하라>의 공동 MC로 발탁됐다.

청춘 꿈 프로젝트 ‘우리가 응원한다! 청춘하라!’(이하 ’청춘하라‘)는 2030 청춘들이 평소 생각하던 버킷리스트 등 발칙한 자신만의 꿈들을 스튜디오에서 프리젠테이션하고, 연예인과 전문가로 된 심사단과 방청객의 공감투표를 통해 최종 우승자가 되면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지원금을 받아 꿈을 실현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7월 25일 첫 방송을 앞둔 <청춘하라>는 그 기획 배경이 남다르다. 작년 11월 상금 1억원을 걸고 전 국민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기획안 공모를 통해 선정된 기획안을 바탕으로 장장 7개월간의 치밀한 기획단계를 거쳐 재탄생 되었다.

한편, 청춘의 꿈을 실현시키는 <청춘하라>의 MC로 나선 황수경과 황광희는 생각지 못한 의외의 조합으로 새로운 케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타이틀 촬영현장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친숙한 남매의 모습을 보여주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특히 KBS퇴사 후 처음으로 MC를 맡은 황수경은 “그동안 교양 이미지가 컸는데 예능프로그램을 맡아 부담감도 있지만 기대감도 있으며 예능MC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또한 황광희는 “나 자신이 20세대인 만큼 젊은 청춘들의 이야기를 재밌게 풀어줄 자신이 있고, 특히 큰 누나같은 황수경 아나운서와의 케미를 기대해달라“라고 자신감을 표출하기도 했다.

아울러 KBS N 명재욱 PD는 “황수경의 차분하고 노련한 진행과 광희의 밝고 쾌활면서도 톡톡 튀는 예능감이 훌륭한 조화를 이우러 낼 것이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국민이 기획하고 국민이 선택한 청춘 꿈 프로젝트 ‘우리가 응원한다‘ 청춘하라! 는 7월 25일 토요일 밤 10시 40분 KBS JOY채널을 통해 첫 방송 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