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상예술대상’ 대상, 나영석 PD “tvN 공무원 이서진 물 빠질 때까지 같이 하자”

입력 2015-05-27 09:49  


▲‘백상예술대상’ 대상, 나영석 PD “tvN 공무원 이서진 물 빠질 때까지 같이 하자”(사진=JTBC ‘백상예술대상’ 방송화면 캡처)

백상예술대상 나영석 백상예술대상 나영석 백상예술대상 나영석

‘백상예술대상’ 대상, 나영석 PD “tvN 공무원 이서진 물 빠질 때까지 같이 하자”

tvN 나영석 PD가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26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는 ‘제 51회 백상예술대상’이 열렸다. MC에는 개그맨 신동엽, 배우 김아중, 주원이 나섰다.

이날 TV부문 대상을 차지한 나영석 PD는 무대에 올라 “정말 감사하다. 뜬금없이 상을 주셔서”라고 말문을 잇지 못하다 “‘삼시세끼’ 덕분에 받은 상이라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만재도에서 요리한다고 고생해주신 차승원씨, 옆에서 고기 잡는다고 고생해주신 유해진씨, (손)호준 정말 고맙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나영석 PD는 “내일 ‘삼시세끼 정선편’ 촬영 가야해서 왜 이렇게 늦게 끝나냐고 하던 차에 여기 올랐다”며 “tvN 공무원 이서진형, 고맙고 물빠질 때 까지 쭉 함께 해줬으면 좋겠다. 택연이, 광규형님 감사하다는 인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나영석 PD는 “대상이니까 제가 하고 싶은 말 하겠다. 예능하시는 분들. 예능은 ‘대’자 붙은 상 받으면 잘 안된다는 징크스가 있어 저도 마지막일 것 같다”고 말하면서도 “제가 만드는 프로그램이라고 하시지만 제가 만드는 게 아니다. 제 후배님들, 작가님들, 스태프들이 만든 것”이라고 말하며 스태프들을 하나하나 언급했다.

나영석 PD는 “조연출들 너무나 잘하고 있고 그들이 훌륭한 PD가 될 때까지 저도 열심히 할 것이다”라며 “같이 10여 년 함께 해준 tvN 관계자 분들, 작가들 정말 고맙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나영석 PD는 “예능하는 사람들에 감사하는 것은 무엇보다 시청률이다. 정말 감사하다. 박신혜 2탄이 남았다. 2탄이 더 재밌다. 이번주 ‘프로듀사’ 보시다가 조금이라도 루즈한 부분 있을 때 채널 돌리면 박신혜 씨가 나올 거다.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재치 있는 소감으로 마무리해 모두에 박수를 받았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