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집중 탐구] '스타 취중 허세' 말해봐요, 그 때 왜 그랬어요?

입력 2015-12-02 07:00   수정 2015-12-02 17:34

[김민서 기자] 스타들의 취한 모습은 과연 어떨까. 방송을 통해 공개된 그들의 술자리 일화에 어쩐지 `나도 끼워줘요`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 것은 혼자 만이 아닐 터. 애교부터 스킨십, 댄스 삼매경, 기어다니기(?) 등 갖가지 스타들의 술자리 일화가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그 중에서도 `술자리 허세`에 관련된 일화를 몇 가지 모아봤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스타들의 술자리 말말말! 지금부터 확인해보자.
1. 슈퍼주니어 규현 "오늘부터 의형제다"

규현은 비스트 손동운, 윤두준에게 의형제를 제안한 적이 있다. 손동운은 "술집에서 우연히 규현을 만났는데 혈액형을 물어 대답했다. 그랬더니 `형도 A형이다. 우리 오늘부터 의형제다`라고 하더라"면서 "`너네 내가 술 취해서 그러는 게 아니고 꼭 연락해라. 술 깨서 연락 안 하는 그런 사람 아니다`라고 하더니 다음 날 한 번 연락하고는 감감무소식이다"라고 밝혔다.
2. 개그우먼 박나래 "내 술버릇 방송불가"

박나래는 남자친구 아닌 남자에게 신용카드를 건넨 적이 있다. "허세와 아는 척이 심해진다. 내 남자친구도 아닌데 술자리에서 남자 기 살려주겠다며 내 카드를 준다. 다른 친구한테 전화해서 계좌이체를 받아 줄 때도 있다"며 "내고 싶어서 내기도 하고, 분위기에 약간 휩쓸려 낸 적도 있다"고 밝혔다. 이영자는 "내 술버릇은 방송불가"라는 박나래의 술버릇을 듣고 "너 미X애 아니니?"라며 놀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3. 신화 이민우 "네 생각 내 생각 같다면 (엄지)"

이민우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에게 엄지를 든 적이 있다. 규현은 "슈퍼주니어 회식 날 옆 테이블에 이민우가 있었는데, `넌 뭐하고 싶냐`고 묻더라. 이에 동해가 `작곡하고 싶다`고 말하자, `형이 다 사줄게. 우리 집으로 와!`라고 했다"고 밝혔다. 이 뿐만이 아니다. 규현에 의하면 이민우는 "너희 생각 내 생각 같다면", "너희 생각 내 생각 최고", "너희 생각 내 생각 다르면" 등의 힘 쫙 들어간 멘트를 내뱉으며 엄지 손가락을 올리고 내리기를 멈추지 않았다고. 이날 규현의 폭로로 인해 "네 생각 내 생각 같다면"이라는 멘트가 한동안 유행어로 떠돌기도 했다.
4. 비스트 용준형 "마리오, 넌 멋진 놈이야"

용준형은 취중 SNS로 흑역사를 생성한 적이 있다. 지난해 한동안 비스트 팬사인회에는 슈퍼마리오 옷을 입은 팬들이 등장했다. 그 이유는 바로 용준형의 SNS때문. 어느 새벽, 술에 취한 그는 위스키 잔 위에 슈퍼마리오 피규어를 올려 두고 호통을 치는가 하면 "마리오, 넌 참 멋진 놈이야"라며 칭찬을 건네기도. 이어 팬들에게 "야, 빨리 자. 오빠는 성인이니까 조금만 있다가 잘게", "한 두 잔만 할 거니까 걱정 마요. Good night" 등을 남겨 무한 회자되고 있다.
5. 가수 이승기 "내 축구실력을 의심하지 마"

이승기는 은혁에게 축구 실력으로 허풍을 떤 적이 있다. 은혁은 "이승기는 진짜 남자다. 술도 잘 마시고 술이 들어가면 뻥이 심해진다"면서 "남자들끼리 축구 얘기를 많이 하는데 고등학교 때 자기가 하프라인에서 공을 차면 골인이 된다고 하더라. 믿을 수도 없고 말도 안 되는 이야기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특은 "술 취하니 자기가 계산한다고 나를 막더라. 어쨌든 나는 돈을 안 내도 돼서 좋았다"며 은혁의 주장을 뒷받침 했다.
6. god 윤계상 "이름은 하나 별명은 여러 개"

윤계상은 김태우에게 `다 갚아 준다`고 호언장담을 한 적이 있다. 윤계상은 "술만 마시면 내가 `200억 짜리 빌딩이 있다`는 등 말도 안 되는 허풍을 떤다"면서 "요즘 태우가 사업을 하는데 힘들다고 하기에 `다 갚아 준다`며 허풍을 떨었다. 다음날 태우가 진짜로 돈이 필요하다고 했는데 없다고 했다"며 별명 `계주망태`를 증명했다. 또한 모든 것을 다 계산하는 습관 때문에 `윤계산`이라는 별명도 있다고 밝혔다.
7. 개그우먼 안영미 "술 취하면 다들 울거나 오줌싸지 않나"

안영미는 웃통을 벗고 미국 욕을 선보인 적이 있다. 안영미는 "술만 먹으면 나도 남자를 이길 수 있다는 욕망이 생긴다. 이길 수 있다는 생각에 계속 웃통을 벗으려고 한다"고 밝혔다. 신봉선에 의하면 안영미는 술만 마시면 선후배 가리지 않고 미국 욕을 선보여 사람을 화나게 한다고. 안영미는 "개그우먼은 다른 여배우들에 비해 행동이 자유롭다. 술 먹고 난동 피울 때도 있는데 다들 술 취한 후 울거나 오줌 싸지 않느냐"는 지론을 펼친 바 있다.
※위 내용은 방송과 인터뷰를 통해 공개된 이야기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사진=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tvN `현장토크쇼-택시` 방송화면 캡처, KBS2 `비타민` 방송화면 캡처, 용준형 인스타그램, SBS `강심장` 방송화면 캡처, 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MBC `세바퀴` 방송화면 캡처)
min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