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000400]은 한국서비스진흥협회의'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손해보험은 고충처리제도와 내부소통게시판, 근무시간 효율화 등을 인증 획득의 이유로 꼽았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이 공인한 인증으로, 전문가 평가단의 현장 암행평가 등을 거쳐 부여한다. 롯데손해보험은 2006년과 2008년에도 이 인증을 받았다.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롯데손해보험은 고충처리제도와 내부소통게시판, 근무시간 효율화 등을 인증 획득의 이유로 꼽았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이 공인한 인증으로, 전문가 평가단의 현장 암행평가 등을 거쳐 부여한다. 롯데손해보험은 2006년과 2008년에도 이 인증을 받았다.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