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기업고객 찾아가서 만난다

입력 2015-03-06 10:45  

KB국민은행은 기업고객의 다양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기업고객을 직접 찾아가서 만나는 'SBM(SOHO/SME Biz Manager)' 제도를 도입한다고 6일 밝혔다.

이는 국민은행 지점 인근 기업을 대상으로 신규 여신을 발굴하고 재무, 세무,부동산, 자산관리 컨설팅 등 기업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는 활동을 하는 원스톱 금융서비스이다.

SBM을 담당할 직원은 기업금융 관련 3년 이상 경력자 중 공모와 지역본부장 추천을 통해 우수 인력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달부터 서울과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30여명이 활동하며, 하반기에는 상반기 운영 상황을 고려해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역동적인 아웃바운드 영업으로 기업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sah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