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립스틱 스타일' 신형 에어컨 출시

입력 2013-01-30 14:09  

상단부 270도 회전…사각지대 없이 냉방탤런트 이보영 전속모델 발탁

캐리어에어컨이 상단부가 회전하는 립스틱 모양의2013년형 에어컨 '슈퍼 X-파워'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세계 최초로 에어컨 상단부를 최대 270도까지 회전시킬 수 있는 '매직 스위블 헤드' 시스템이 적용됐다. 설치 위치에 따라 방향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있어 실내 어디에다 설치해도 사각지대 없이 냉방을 제공한다.

또 바람 도달거리를 국내 동급 제품으로는 최장인 20m 이상으로 늘린 '매직롱펀치'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9단계로 실내공기를 걸러주는 '매직 에어클리닝' 시스템을 적용해 공기청정기 이상의 공기 정화 성능을 자랑한다.

하이브리드 인버터 시스템으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에 해당하는 국내 최고 수준의 에너지효율을 갖췄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원격으로 에어컨을 제어하고 운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매직컨트롤'과 에어컨이 제대로 설치됐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인스톨', 인체감지 센서를 이용해 불필요한 에어컨 운전을 감소시키는 기능도 있다.

이외에도 천연오일을 이용해 향기요법을 구현한 아로마 테라피 기능, LED 램프의 부드러운 조명으로 실내 분위기를 아름답게 연출할 수 있는 매직 라이팅 기능 등다양한 편의사양을 더했다.

캐리어에어컨은 KBS드라마 '내 딸 서영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탤런트 이보영을 립스틱 에어컨의 전속모델로 선정하고, 이날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제품 발표회를 했다.

캐리어에어컨은 "여성의 필수품인 립스틱을 모티브로 한 여성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혼수를 준비하거나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에 큰 주목을 받을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20~30대 젊은 부부,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집, 33평대 이하 아파트에 맞는 13평형·15평형대 제품과 실외기 1대로 에어컨 2대를 가동할 수 있는 2+1 멀티형과 싱글형으로 구성돼 있다.

다음달 1일부터 3월31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가격은 2+1 멀티형이 200만~300만원 수준이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