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기간에 입사지원 마쳐야 할 기업은 어디?

입력 2015-02-18 08:17  

설 연휴가 끝나기 무섭게 채용을 마감하는 기업들이 있다.

주로 경력사원 중심의 채용이므로, 이직을 고민 중이라면 연휴 기간에 자기소개서 등 기본적인 준비를 마쳐야 한다.

18일 사람인 등 채용업계에 따르면 부산에 기반을 둔 자동차부품기업 S&T모티브[064960]는 21일 4년제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마감한다.

채용인원은 30명이며 학부 성적이 평균 B학점보다 높아야 한다. 토익 점수가 700점을 넘거나 영어말하기시험(OPIc)이 IL(Intermediate Low) 이상이어야 한다.

S&T모티브의 지난해 매출은 1조993억원으로, 사상 처음으로 매출 1조원 고지를넘어섰다.

22일에는 한국오라클, 대림산업[000210], 일진제강, 동성그룹, 한라비스테온공조[018880] 등이 경력사원 모집을 마감한다.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개발·공급하는 한국오라클은 2년 이상의 영업지원 경력자0명, 4년 이상의 영업 경력자 00명을 모집한다.

외국기업인만큼 영어가능자를 우대한다. 국문이력서, 경력기술서와 함께 영문이력서를 제출해야 한다.

대림산업은 경영지원본부 자산운용기획팀·사업개발실 해외IMI팀·건축사업본부전기현장시공/설비현장시공/전기설계 부문 경력직을 찾는 중이다.

부문별로 응시자격, 필수요건, 우대조건 등이 다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daelim.co.kr/main.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진제강은 수원 화성에서 근무할 국내영업·해외영업·구매·재경·사무보조경력직과, 전북 임실에서 일할 총무 경력직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원) 졸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부문에 따라 우대사항이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금속·재료·철강 등 기술이해역량이 높은 경력직을 선호한다.

사무보조는 경력사원뿐만 아니라 신입사원도 채용한다. 사무보조에 지원하려면학력이 고졸 이상이면 된다.

부산의 종합화학소재 기업인 동성그룹은 종합연구소에서 근무할 연구원·개발자·변호사 등 전문직을 채용하고 있다.

연구기획·연구관리·연구개발 부문은 6년 이상 경력이, 변호사는 3년 이상 경력이 필요하다. 동성그룹도 지난해 처음으로 매출 1조원을 달성했다.

국내 최대 자동차 공조 솔루션 업체인 한라비스테온공조는 법무·국제회계·경영혁신·감사·통상지원·정보기술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경영혁신 부문만 경력을 5년 이상 필요로 하고, 나머지 부문은 3년 이상의 경력만 채우면 지원할 수 있다.

국제회계 경력직은 4대 회계법인 근무경력이 있거나, 외국지사와 의사소통이 가능할 정도로 영어구사능력이 우수하면 우대한다.

감사 경력직도 중급 이상 회계지식을 보유하거나 감사업무 경험이 있으면, 높은점수를 주기로 했다.

22일 신입사원 채용을 마감하는 기업도 있다.

친환경 유기농 제품을 유통하는 초록마을은 SP·품질관리·SV·CS교육·상품MD등 총 5개 부문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이력서·자기소개서·경력기술서 등을 제출해야 하는데, 반드시 초록마을이 제공하는 양식에 맞춰야 한다.

코레일네트웍스는 영업제안서를 작성하고 외주영업을 지원하는 사업운영 부문 6급 정규직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성별·학력·연령 등 제한이 없으며 장애인, 국가유공자, 관계법령에 따른 취업지원 대상자에게는 가점을 준다.

이 회사는 주차영업·주차운영·교통영업 등 사무분야, 정산서버개발·WEB 개발·신용VAN 개발/운영·포인트 중계개발/운영 등 기술분야, 법무·회계·교육 등 사무분야 기간제 경력직도 뽑는다.

모든 기업의 채용 접수는 각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runra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