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윤곽 수술은 마취전문의 상주 병원에서…

입력 2014-09-04 00:43  

[홍수민 기자] 최근 많은 사람들의관심을 받고 있는 성형수술이 안면윤곽수술인 만큼 온라인상에서 수많은 정보가 오가고 실제 상담을 위해 병원을 찾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동양인의 얼굴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튀어나온 광대나 발달된 하악(아래턱)은 콤플렉스인 경우가 대부분이라 이를 개선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안면윤곽수술은 성형수술중에서도 난이도 있는 수술로 분류되는 만큼 경험이 많은 전문의를 찾아야 하며 전신마취를 해야 하는 수술 특성상 마취전문의 상주하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봄성형외과는 대학병원급의 수술실을 구성하고 있다. 각 방에 산소포화도, 심전도, 혈압, 체온 등을 실시간 감시할 수 있는 환자감시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천장을 통한 중앙집중식 산소공급시스템으로 만일의 정전에서 지속적으로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 ups를 운용 중이다.

마취가 끝난 후 통증에 대해서도  봄성형외과는 환자에게 맞게 세팅된 자가 통증조절장치를 이용, 정맥로를 통해 진통제를 지속 주입함으로써 환자는 통증을 거의 느끼지 못해 만족도가 높다. 

'아래턱 균형술'은 무조건 턱을 깎는 것이 아니라 앞턱의 길이를 황금비에 가깝게 교정하고, 옆 턱을 앞턱에 맞춰 균형 있고 갸름하게 줄여주는 수술법으로 전체적인 얼굴의 균형과 크기에 맞게 턱을 작고 갸름하게 교정해 타병원과 달리 봄성형외과만의 특별함이기도하다.

또한 자체 개발한 견인기구 및 수술용 톱을 이용해 신경선 1mm까지의 근접 절골이 가능해 보다 세밀한 교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술 후 경계부위가 만져지지 않는 등 수술한 티가 나지 않음은 물론 수술 중 출혈이 적어 피호스를 착용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광대뼈가 두드러져 인상이 사납고 얼굴이 커 보이는 경우에는 '아래턱 균형술'과 동시에 '광대축소술'을 병행하면 더욱 부드럽고 갸름한 얼굴형이 될 수 있다.

특히 봄성형외과의 '내시경을 이용한 광대축소술'은 두피절개를 통해 광대뼈 절골에 적합하게끔 자체 고안해 특허 출원된 특수기구 'J-shaped Saw'를 이용해 정확한 절골이 가능하기 때문에 붓기와 출혈이 적고 절개 후 고정이 필요 없어 고정 장치 삽입도 없기 때문에 수술 당일 퇴원해 식사까지 할 수 있을 만큼 회복이 빠른 것이 장점이다.

이 시술법은 미국의 유명 성형외과서적인 '아시아인의 얼굴성형술(Cosmetic surgery of the asian face,2005)' 및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미국성형외과 학회지(PRS.Plastic And Reconstructive Surgery 2003.1)에도 소개되어 그 안전성과 효과를 입증 받은 바 있다.

안면윤곽수술시 경험이 많은 전문의의 수술과 함께 마취전문의가 상주하는 병원에서 보다 안전한 수술을 받음으로서 당당히 콤플렉스를 해결 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umini@bntnews.co.kr

▶ 직장인 41% “야근 없는 회사가 최고!”
▶ KTX로 떠나는, 홍도·흑산도 2박3일 ‘황홀경’
▶ '법률상 차' 자전거, 도로 못 나가는 속사정
▶ 국내 최장거리 탐방로, 동해 ‘해파랑길’ 어디?
▶ [이벤트] '포니의 시크릿 메이크업북'으로 메이크업 달인되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