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매 교정하는 ‘매직 앞트임’ 자연스럽게 아름답다?

입력 2014-10-25 04:58  

[라이프팀] 큰 눈이 아름다울까 작은 눈이 아름다울까? 이 질문에는 정답이 없다. 눈이 크고 작은 것 중에서 어느 쪽을 선호하느냐는 순전히 취향의 문제이기 때문이다. 사실 눈이 커야만 아름다운 것은 아니다 작은 눈도 깜찍하고 귀여우며 대범해 보이는 면모가 있다.

크고 아름다운 눈은 그러나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눈이 크고 투명하면 마음도 착하고 깨끗할 것이라는 느낌이 든다. 작은 눈인 사람이 크고 진하며 매력적인 눈을 갖고 싶다면 '매직 앞트임' 시술을 고려해볼만 하다.

몽고주름이란 눈 안쪽에서 눈머리를 코쪽으로 당기는 작은 피부주름으로 동양인에게 많이 나타난다. 몽고주름이 있는 상태에서 쌍꺼풀수술을 하면 모양이 예쁘지 않기 때문에 쌍꺼풀수술을 할 때 몽고주름 제거수술을 함께 하는 것이 좋다.

눈매교정 시술인 매직 앞트임 시술법은 실제적으로 눈의 가로폭을 늘리는 수술이 아니다. 몽고주름에 의해서 가려져있는 부분을 제거하여 내안각을 드러나게 하는 방법이다. 수술부위의 흉은 지극히 미미하게 남으며 수술직후에는 일부에서 다소 선명하게 보일 수 있으나 2~3개월 지나면 대부분의 경우에서 눈에 잘 드러나지 않는다.

눈 사이의 거리는 눈의 가로길이와 같은 정도가 적당한 모양이다. 한국인의 눈 사이 거리는 평균적으로 34~36mm 정도이며 38mm 이상의 경우이면 눈 사이의 거리를 좁혀주는 수술을 고려할만한 것이다.

눈과 눈 사이가 멀어 얼굴을 보았을 때 인상의 초점이 흐려지는 경우 눈 사이의 거리를 좁혀주는 수술이 필요하다. 우리나라 사람들 중 약 60% 이상이 나타나는 몽고주름을 교정함으로써 눈의 길이를 길어보이게 할 수도 있고 쌍꺼풀수술을 겸하면 크고 진하며 매력적인 눈을 만들 수 있다. 
 
눈, 코 성형 전문의 이재승 원장은 "쌍꺼풀이 필요한 사람 중에서 50% 이상은 몽고주름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를 쉽게 없애지 못하는 이유는 흉터가 남거나 눈이 몰려 보일 수 있는 단점 때문입니다. 매직 앞트임 방법은 흉터를 최소화하면서 미간이 거의 좁혀지지 않아 자연스러운 모양을 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이재승 원장은 또 "매직 앞트임'은  수술직후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수술후 4~5일후 실밥을 제거하게 되고 수술후 3개월이 지나면 자연스러움 모양을 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술 직후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수술후 4~5일후 실밥을 제거하게 되고 수술후 3개월이 지나면 흉이 거의 눈에 뜨지 않게 되어 자연스러워 집니다"라고 조언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탄수화물-지방-칼로리, 새해에는 낮춰라!
▶ 트렌드세터는 남들보다 한 계절 앞서 간다
▶ ‘따도남’에서 ‘털도녀’까지…그 남녀의 인기비결
▶ 男 66% "내여자 ‘야한 속옷’ 입었으면…"
▶ 미혼女 60% "군필자 男, 선호"
▶ <U>[오늘 마지막 찬스] 맥 신제품 받아볼 수 있는 기회! </U>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