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잘 하는 얼굴은 따로 있다

입력 2014-10-30 09:08   수정 2014-10-30 23:08

[곽설림 기자] 얼굴이 예쁜 편이 아니더라도 지속적으로 연애를 하는 이가 있는 반면 얼굴이 예뻐도 남자친구가 없어 외로움을 토로하는 이가 있다.

이는 상대방이 호감을 가지는 데는 얼굴이 예쁜 것이 전부가 아니기 때문이다. 연애를 잘 하는 얼굴이란 바로 좋은 인상을 가진 얼굴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누구나 다 알고 있는 미의 조건을 갖추었다고 해도 좋은 인상이 없다면 호감을 주지 못한다.

이런 좋은 인상은 얼굴이 얼마나 서로 조화되느냐에 따라 판가름 난다. 눈, 코, 입 하나하나 살펴보면 어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예쁘더라도 서로간이 불협화음을 내듯 조화롭지 않다면 좋은 인상을 만들기 어렵다.

얼굴의 조화는 대칭정도가 가장 중요하다. 사람은 모두 약간씩의 비대칭적인 면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비대칭의 정도가 심하다면 미적으로도 보기에도 좋지 않을 뿐 아니라 건강상의 문제도 의심해 봐야 한다.

얼굴은 몸속 장부의 허실관계로 인해 왜곡현상이 나타나기 때문이다. 이마는 심장을 코, 광대뼈는 폐 대장, 눈 주변의 뼈는 간, 담과 아래턱은 신장 방광과 연결되어 장부의 문제가 얼굴에 바로 드러나는 것이다.

이는 얼굴의 비대칭을 다스리기 위해서는 장부를 허실을 바로잡아야한다는 것과 일맥상통한다. 이는 단순히 미적인 문제가 아니라 신체의 건강을 바로잡는 일이기도 하다.


이에 토탈 뷰티 메디컬 그룹 금단비가는 성형수술이나 크림, 단순한 마사지 등 위험하고 일시적인 방법이 아니라 근본적인 원인을 바로잡아 자신의 고유의 아름다움을 되찾는 관리법을 시행하고 있다. 이는 불균형의 근본을 바로 잡는 관리법으로 요요현상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혈이나 뼈 근육을 풀어주는 단순한 마사지가 아닌 간과 담의 기능, 심과 소장의 기능을 제대로 회복시켜 얼굴의 비대칭 문제를 해결해 건강과 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

또한 금단비가는 24가지 한약재와 7가지 약재 꽃을 비첨약화 초임계추출법으로 자체 개발한 고품격 진발효 화장품 ‘금단화’를 사용한 황실마사지를 함께 진행해 관리 후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사진출처: 금단비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작은 얼굴이 명품 미인을 만든다!
▶ 국경을 넘나드는 ‘여신 헤어스타일’의 비밀은?
▶ 다가오는 봄, 청순녀되고 싶다면 ‘이것’부터 챙기세요!
▶ 올 봄, 알아주는 헤어 컬러는 ‘레드 오렌지’
▶ 내 男子를 유혹하는 밸런타인 데이, 청순하거나 발랄하거나~
▶[정품 이벤트] 덧글 달고 클라란스, 아베다, 고운세상 공짜로 받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