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감동시키는 화이트데이 데이트장소 Best 5

입력 2014-11-21 02:32  

[이현아 기자] 화이트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왔지만 아직도 여자친구를 어디로 데려가야 할지 고민인 커플남들이 반길만한 내용이 발표됐다.
 
스마트 모바일 컴퍼니 KTH는 애플리케이션 ‘아임IN핫스팟’을 통해 가로수길·홍대·삼청동 등 지역별 ‘뜨는 데이트 명소 Best 5’를 선정했다.
 
▶ 신사동 가로수길·압구정동 주변 Best 데이트 장소

연인들의 거리, 신사동 가로수길과 압구정동 주변에서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달콤한 스콘으로 잘 알려져 있는 카페 ‘오시정’이 데이트 명소 1위로 꼽혔다. 홍시 요구르트, 수삼 우유 등의 이색적인 메뉴를 맛볼 수 있는데다가 귀여운 소품들이 가득해 여성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은 것.
 
2위를 차지한 디저트 카페 ‘코코브루니’는 수제초콜릿으로 유명한 디저트카페다. 가로수길 메인 스트리트에 위치해 있어 찾기 쉽고, 수십 가지의 다양한 초콜릿들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빈티지한 인테리어의 와인바 ‘헬로우’가 3위, 선상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오엔’이 4위, 스테이크를 저렴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킹콩 스테이크’가 5위를 차지했다. 

▶ 종로·광화문 주변 Best 데이트 장소

회사 밀집 지역답게 직장인 대상의 고급식당이 가득한 종로·광화문 주변에서는 프러포즈 장소로도 널리 알려져 있는 레스토랑 ‘탑클라우드’가 데이트 명소 1위로 손꼽혔다. 레스토랑의 한 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서울의 야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티포투’는 미국에서도 최고급 호텔에만 공급되는 ‘세렌디피티’ 브랜드의 홍차를 국내 유일하게 맛볼 수 있는 티 카페로 2위를 차지했다. 유흥가가 넘쳐나는 종로 2가에서 라이브로 하프 연주를 들을 수 있어 종로 2가의 숨은 보석이라 불린다.
 
이 외에도 하겐다즈가 얹어진 와플과 사발커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페 이마’가 3위, 커피 프린스 한성의 집으로 드라마에 등장했던 레스토랑 ‘산모퉁이’가 4위, 대학로 바 ‘천년동안도’가 5위에 랭크됐다.
 
▶ 홍대 주변 Best 데이트 장소

대학생과 외국인들이 자주 찾는 홍대에서는 이색적인 콘셉트와 즐길 거리를 보유한 카페나 바(Bar)들이 인기를 끌었다. 홍대 최고의 데이트 장소로 꼽힌 ‘제너럴 닥터’ 역시 병원 카페라는 이색적인 콘셉트를 자랑한다. ‘의사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진짜 병원’이 있는 카페로 내과·소아과의 진료뿐 아니라 커피와 간단한 식사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잘생긴 아르바이트생이 가득해 눈이 즐거운 카페 ‘커피랩’은 2위를 차지했으며 브런치로 유명한 ‘405 키친’도 3위를 차지했다.
 
또한 포켓볼을 비롯해 다트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501 다트바’가 4위, 생동감 있는 재즈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클럽 에반스’가 5위에 올랐다. 이 밖에도 경기 남양주의 팔당댐 옆에 위치한 ‘봉주르카페’와 동작대교 위의 ‘구름카페’ 등이 낭만적인 화이트데이 데이트 장소로 손꼽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yuna@bntnews.co.kr

▶ 우등생 되기 위한 4가지 방법
▶ 우리 아이 입학식, 어떤 선물이 좋을까?
▶ 美의 기준이 바뀐다, 2011년 '성형' 트렌드는?
▶ 자동차·IT업계, 핑크빛 구애에 여심(女心) 흔들
▶ 회식 때 피하고 싶은 자리 1위, 바로 ‘사장님 옆!’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