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아이템으로 가족 건강 책임지자

입력 2013-01-30 14:55  


[패션팀] 2013년 우리민족 최대 명절 설이 다가오고 있다. 가족이 한 자리에 모여 새해 인사와 덕담을 주고받는 설 명절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최근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새해 소원으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꼽은 것은 바로 가족 건강이다.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며 가족건강을 기원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그동안 설 선물 준비가 고민이었다면 올해는 가족 건강을 위한 선물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세심한 배려와 정성이 담긴 워킹화부터 아웃도어 제품까지 센스 만점 실속 선물을 소개한다.

◆ 건강하게 걷기 위한 1단계 “운동화 선물 어때?”


새해목표로 운동을 1순위로 꼽는 사람들이 많다. 프로스펙스 더블유 파워 식스 워킹화는 건강과 몸매관리를 위해 꾸준히 걷기 운동을 하는 워킹족들을 위한 워킹화다. 무브 프레임 6.0으로 11자 바른 워킹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며 36개의 교차된 고리 모양 무브 프레임 링크가 세밀하게 좌우 흔들림을 제어한다.

임팩트존이 힐 부위의 워킹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오래 걸어도 발이 부어오르는 걸 막아준다. 243g 초경량으로 가벼운 걸음걸이가 가능하며 미니멀한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상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워킹을 즐길 수 있다.

크로스 오버형 초경량 트레일화 더블유 트레일 크로스는 250g 초경량에 비비드 컬러와 역동적인 라인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생활에 모두 적합한 제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돌길, 자갈길에서도 흔들림을 제어하는 기능으로 안정감을 선사하며 망사 원단으로 진흙, 오염물질 등 침투를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또한 접지력이 높아 강추위와 잦은 눈으로 미끄러운 도심 속 겨울길에도 안심하고 신을 수 있다.

◆ 따뜻한 다운베스트로 마음전하기


유난히 추운 올 겨울 보온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다. 멜란지 울터치, 엔피데님 소재와 스웨이드로 만들어진 몽벨의 엔피데님 다운베스트는 800 필파워로 보온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여기에 사선지퍼 주머니와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가볍게 걸치기 좋아 초봄까지 착용가능하다.

몽벨의 구스다운베스트는 800 필파워의 구스다운 충전재와 15 데니아의 경량 소재로 가볍고 따뜻하다. 발수, 발풍 기능이 우수하며 퍼플과 라이트브라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퍼플 색상은 퍼플색의 겉감과 핑크색의 안감이 세련되게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한다.

◆ ‘부모님의 건강을 책임진다~’ 실용성과 보온성 모두 갖춘 재킷


실용성과 보온성을 모두 잡은 아웃도어 재킷으로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자. 잭울프스킨의 플리스 재킷은 자체 개발한 플리스 소재 나눅을 적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다.

타쿠 재킷은 스웨터와 같은 조직으로 구성된 나눅 200의 긴 섬유로 공기함량이 높아 보온력이 우수하다. 어깨와 허리, 양 사이드는 견고한 벨로어 플리스를 적용해 실용적이다. 루탁 재킷은 부드러운 터치감을 주는 소재인 나눅 300 실크로프트를 사용해 강력한 단열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시스템 집으로 제작돼 텍사포어 재킷과 결합시 내피로도 활용 가능하다.

◆ 에어매쉬의 슬림백팩으로, 아이들 건강지수 Up!


새 학기 가방은 아이들의 체형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착용감이 중요하다. 스케쳐스 비비드 슬림 백팩은 등판과 어깨 패드 부분에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다.

옆지퍼 포켓을 비롯해 내부에는 노트북, 테블릿 PC 보관용 포켓까지 달려 있어 실용적이다. 민트, 레드, 블루 등 톡톡 튀는 컬러감과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취향에 따라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스퀘어 형태의 몰드형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멀티 스퀘어 백팩은 워터프루프 지퍼 포켓을 사용해 생활방수 기능이 강화되었다. 여기에 옆지퍼 포켓 노트북과 테블릿 PC 수납 포켓 등 가방 전면과 좌우 양쪽이 효율적으로 구성되었다. 이 제품 역시 등판과 어깨 패드를 에어메쉬 소재로 만들어 통풍이 잘되고 착용감이 좋다. (사진제공: 프로스펙스, 몽벨, 잭울프스킨, 스케쳐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역시 소녀시대!” 파격+신선 소시표 걸즈 힙합패션
▶‘야왕’ 김성령, 날 선 럭셔리 ‘백도경룩’ 화제 
▶“어머니, 저 왔어요“ 임산부 며느리의 특별한 설날패션
▶‘음악중심’ 태티서, 패션을 리드하는 3人3色 매력열전! 
▶볼수록 매력적인 ‘블랙앤화이트룩’ 즐기는 3가지 방법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