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백' 진구, 여배우들과의 호흡 "이런 블링블링한 세계가 있었다니!"

입력 2013-01-30 23:46   수정 2013-01-30 23:46


[안경숙 기자] 배우 진구가 여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는 소감을 밝혔다.

1월30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KBS2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진구는 극중 박하선, 한채영과의 연기호흡에 대해 ‘블링블링한 세계’라고 표현했다. 

‘깡패 전문배우’라는 수식어가 생길 만큼 거친 연기만 선보여왔던 진구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확실한 캐릭터 변신을 꿈꾸고 있다. 그는 “올해로 연기 11년 차가 된다.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여배우들과 촬영을 하게 됐는데, 이런 블링블링한 세계가 있었다니. 정말 재밌다”라고 소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진구는 “(액션영화에서) 내게 주먹이 오면 나 역시 주먹이 가는 것처럼 극 중 사랑을 받으니 나도 상대 역을 사랑할 수 있게 됐다”며 “낯간지러워서 못 할 줄 알았는데 상대배우가 이끌어주니깐 하게 되더라”고 설명했다. 

특히 ‘그럼 이제 깡패 연기를 졸업하는 거냐’는 질문에 진구는 “소속사 측에서 그런 역을 다시 잡아오면 다시 깡패로 돌아갈 것 같다”고 재치 있게 응수했다.

극 중 진구는 천재적인 감각과 개성으로 똘똘 뭉친 아트디렉터 이태백으로 분해 루저에서 광고계의 위너가 되기 위한 과정을 통해 이 시대의 청춘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학교 2013’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광고계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실제인물 이제석을 모티브로 한 드라마로 2월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라 아육대 인증샷, 혀 살짝 내민 애교 표정으로 “팬 많이 와서 좋다~”
▶ 이장우 오연서 10년 전, 한예슬-장근석 옆에서 술잔 기울이던 그들이…
▶ 박서준 이기광 닮은꼴, 특히 도톰한 입술이… “진짜 형제 아니야?”
▶ 은정 MC 발탁, 엠버와 ‘쇼 챔피언’ 진행! “부담도 되지만…”
▶ 현영 남편 직업 공개, 외국계 기업 상무님? '드라마 단골 주인공이였네~'
[BNT관련슬라이드보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