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화사한 피부, 가리지 말고 ‘연출’하자

입력 2013-02-06 01:41  

[김혜지 기자] 메이크업으로 가리기 힘든 주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피부 표현에 서투른 여성들이 가장 많이 하는 실수는 주름을 메이크업으로 가리려고 하는 것이다. 주름은 두꺼운 화장으로 가리기 보다는 가볍고 섬세한 질감을 사용한 제품으로 매끈하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요즘 대세 CC크림과 주름 커버 베이스, 피부 밀도를 높여주는 마스크 팩까지. 매끈한 피부 연출을 도와 줄 효율적인 제품을 소개한다.

헤라 ‘CC 크림’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컴플리트 케어 크림을 선보인다. 스킨 케어와 메이크업의 혁신적인 조합, CC크림에 주목하자. 민낯 메이크업의 핵심 베이스 제품이 CC 크림으로 진화했다. 기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스킨 케어 기능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과일 배양액과 비타민, 파우더, 꿀 성분을 추가해 보습 기능을 강화했다.

오일이 아닌 에멀젼 제형과 섞인 파우더 입자는 밀착력을 높여 보송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한다. 피부 톤과 잡티 커버에 탁월한 기능을 갖고 있으며 화사한 블러링 효과는 균일한 커버력과 피부결 보정으로 동안 피부를 연출한다.

오르비스 ‘라인즈 커버 베이스’

뭉치고 들뜨는 베이스 제품 탓에 메이크업 후 두드러지는 잔주름이 고민이라면 주목하자. 잔주름을 과학적으로 가려주는 신개념 메이크업 베이스를 출시한다. 메이크업으로 해결되지 않는 잔주름 고민을 해결해 동안 피부를 완성한다.

그물 막을 형성하는 세라큐트가 탄력이 신경 쓰이는 피부를 탱탱하게 잡아줘 타이트하게 살아나는 피부 탄력을 실감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 나트륨 성분이 피부 탄력을 강화하며 커버되지 않는 자잘한 피부 굴곡을 숨겨준다.

특수 형태의 쉐도우 이레이스 파우더를 함유해 다각도로 빛을 산란시켜 얼굴에 자리잡은 라인을 감춰 피부를 매끈해 보이도록 만들어 준다. 피부 움직임에 자연스럽게 대처하는 피트 킵 베일을 형성해 하루 종일 뭉침 없는 매끈함을 지속할 수 있다.

설화수 ‘여민 마스크’

피부 밀도를 높여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고 밀착 한방 발효 마스크를 선보인다. 찔레 성분을 사용했으며 부직포 시트 마스크의 수분감과 하이드로겔 시트의 질감 등 각각의 장점을 부각한 제품이다. 한방 발효 기술을 적용해 14일간의 제작기간이 소요된다.

30대 여성의 얼굴 부위별 사이즈를 반영해 마스크를 디자인했다. 헤어 라인과의 간격, 눈과 턱의트임 등을 보완해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만들어졌다. 치밀한 구조와 부드러운 재질이 특징이며 들뜸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각질 제거 ‘노하우’ 확실히 알아본다!
▶피부 보약 비타민, 이렇게 사용하자!
▶뭘 좀 아는 남자의 ‘면도 스킬’은 다르다
▶올 봄 트렌드 접수! 윤은혜-소이현 메이크업
▶“色 죽여야 산다” 여배우 2013 S/S 립 메이크업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