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민 기자] 청담동 트라이베카에서 ‘미스코리아와 함께하는 북한 어린이 돕기 자선바자회’가 오민코삽스 뷰티아카데미의 헤어&메이크업 총괄담당으로 진행됐다.
이번 자선파티에는 톱 디자이너 신장경, 루비나 디자이너의 2013 SS패션쇼 등 다양한 스타 디자이너들의 쇼가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상봉 하우스 브랜드이자 이청청이 총괄디렉터인 LIE의 국내 론칭 패션쇼뿐만 아니라 자선바자회, 재능 기부공연이 펼쳐졌다.
이날 오민코삽스 뷰티아카데미도 패션쇼의 헤어 메이크업을 재능기부로 진행했다. 2012년도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를 비롯해 많은 미스코리아들이 패션쇼 무대에 서고 일일 도우미로도 활약했다. 오민코삽스의 수강생들은 미와 지성을 겸비한 미스코리아들에게 헤어와 메이크업을 하며 꿈에 한 발 더 나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오민코삽스 뷰티아카데미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뤄진 이번 자선바자회는 오민 대표와 수강생들도 재능을 기부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오민코삽스 수강생들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어 즐겁고 보람된 시간을 보냈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자선바자회 패션쇼는 신장경 디자이너를 시작으로 이상봉하우스 브랜드, 루비나 디자이너의 순서로 막을 내렸다. (사진출처: 오민코삽스 뷰티아카데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각질 제거 ‘노하우’ 확실히 알아본다!
▶피부 보약 비타민, 이렇게 사용하자!
▶뭘 좀 아는 남자의 ‘면도 스킬’은 다르다
▶올 봄 트렌드 접수! 윤은혜-소이현 메이크업
▶중국 男女, 워너비 스타 ‘장나라-지드래곤’ 변신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