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551.06
(25.58
0.57%)
코스닥
947.39
(8.58
0.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고준희 스타일링 “따라하기만 해도 패션피플이 된다?”

입력 2013-02-08 10:11  


[김희옥 기자] 데일리룩의 파파라치컷부터 하이패션까지 배우 고준희의 스타일은 패션피플 사이에 언제나 화제다.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의 외모, 8등신의 완벽한 바디 라인과 함께 행사장마다 선보이는 그의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은 여성들의 워너비스타로도 손꼽히고 있으며 특히 유니크함이 아니라 심플하고 베이직한 스타일을 센서너블하게 풀어내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그를 따라하게 되는 것이다.

남성들 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고준희처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주목받고 싶다면 그의 패션을 눈여겨보자.

■ 레드로 시선집중!


고준희는 여러 번에 걸쳐 올레드를 활용한 스타일링의 행사장패션을 선보였다.

레이스를 활용한 페미닌룩부터 매니시한 재킷과 팬츠의 수트 등 소화하기 힘든 스타일링까지 완벽히 소화해냈으며 별다른 주얼리 없이도 톡톡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넓은 브이넥을 한쪽만 내린 센스까지 베이직함을 연출로써 좀 더 스페셜해 보이도록 한 것도 주목할 만한 점이다.

레드는 보통 한 가지 아이템만을 착용하거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가끔은 과감해 보이면서도 비교적 활용하기 쉬운 원피스 아이템으로 이러한 레드룩을 완성해보자.

■ 시크룩의 특별한 연출법


고준희는 트렌치 코트 하나를 걸쳐도 뭔가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별다를 것 없는 디자인의 트렌치 코트가 왠지 특별해 보이는 이유는 벨트 하나를 매어도 정석대로가 아니기 때문이다.

단추를 잠그지 않고 살짝 오픈한 상태에서 무심한 듯 묶은 벨트와 함께 소매를 살짝 걷어올린 내추럴함이 단정함보다 훨씬 스타일리시해 보이고 있다. 이제 곧 봄 트렌치코트를 꺼내 입어야 할 때가 왔는데 고준희의 이러한 연출을 기억해 놓았다가 적용시켜 보자.

또한 시크한 가죽 점퍼에는 언밸런스한 요소를 가미해 좀 더 강렬하면서도 트렌디함을 더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가죽재킷에는 아무래도 단정함보다는 비대칭의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다.

■ 트레이드마크, 부티슈즈


고준희는 행사장룩마다 부티슈즈를 신는다. 그만의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잘 나타내주며 동시에 매니시한 면모까지 부각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페미닌한 드레스에도 큐티한 실루엣의 원피스, 캐주얼한 룩에도 힐보다는 부티슈즈를 선호하고 있으며 어울리지 않을 법하지만 대신 비교적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했기 때문에 오히려 반전의 매력이 느껴졌지고 있는 것.

또한 베이직한 디자인을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의상에 레이스가 활용됐다면 슈즈에도 비슷한 소재를 적용시키고 체크 셔츠처럼 캐주얼한 의상에는 레이스업 디자인을 매치해 분위기에 통일감을 더한 감각적이 센스로 엿볼 수 있었다.
(사진출처: 딘트,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힙합 벗은 소녀시대 러블리룩 “설레이는 걸?” 
▶조인성 vs 모델 ‘모델도 울고 갈 조인성 아우라’ 
▶“요즘, 쇼핑하기 애매하지?” 니트 마음껏 골라보자!
▶리지 vs 다솜, 뜨는 연기돌은 패션도 남다르다?
▶스타들의 행사장룩, 돋보이는 ‘블랙&화이트’면 충분!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